린제이로한 최근 모습, 리즈시절 모음린제이로한 최근 모습, 리즈시절 모음

Posted at 2014.02.10 19:30 | Posted in 헐리웃 스타/Women



린제이로한 최근 모습, 리즈시절 모음


헐리웃 악동이미지를 완벽하게 만들어낸 여배우 린제이로한. 아역배우부터 시작하여 점점 성인이 되어갈 수록 절도, 마약, 폭행등으로 법정에 서기를 수십차례 반복한 진정한 이시대의 악동이라고 할 수 있죠. 그나마 미국이라서.....어렵지 않게 지속적으로 활동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지만 국내였다면....한순간에 매장당했겠죠...역시 미국...자유의 나라...민주주의의 나라네요 ㅎㅎㅎㅎ 뭐 개인적인 사생활과 공적인 일은 확실히 구분짓는? 듯한 모습이네요. 그런 린제이 로한~ 최근 모습이 파파라치에 담겨 선보여 드릴려고 합니다. 악동이면서도 글래머스러운 미국미녀의 모습을 확실히 보여주는 그녀~!! 영화에서는 노출도 서슴치 않는 모습을 보여 가끔 깜짝 놀라는데요 ㅎㅎ 과거 귀여운 시절의 모습과는 달리 나날이 섹시해져가는 모습과 조금은 늙어보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ㅎㅎㅎ 그럼 린제이 로한 파파라치와 리즈시절까지 함께 보실까요?^^




확실히 리즈시절에는 여신이라는 칭호가 아깝지 않았던 그런 여배우입니다. 최근에는 점점 살이 찌시는 관계로...


과거 페이스보다 좀더 나이 들어 보이게 되었네요 ㅠㅠ 뭐 성형의 영향도 있겠지만요 ㅠㅠ


아역시절부터 워낙 유명한 영화에 많이 출연하여 국내에 얼굴을 알리며 활동하였는데요. 리즈시절....그땐 정말 어마어마하게


여신이었죠 ㅠㅠ 글래먼데 몸은 스키니한 그런 스타일이었습니다. 남자분들 정말 좋아하셨죠 ㅠㅠ




몸 전체에 살이 넉넉히 붙어 두턱을 만들어 주시는 린제이 로한 ㅠㅠ 제가 왜 이런말 하냐구요??


좀있음 보여드릴 리즈시절 사진 보시면 깜놀 하실겁니다.


뭐 지금도 이쁜 생김새의 여배우이긴 하지만 리즈시절에는 정말 모든 남자들의 로망이기도 했으니까요.


악동짓을 많이 하여 구설수에 오르긴 하였지만 그래도 헐리웃 미녀 반열에 들어가는 그런 여배우였습니다.


어린시절 귀여운 모습과는 달리 나날이 섹시해져가셨죠. 그럼 리즈시절 모음 보시고 계속 파파라치 보실까요?



165cm의 신장....정말 딱이죠 ㅎㅎ 거기에 머리는 소두에 다리도 쭉쭉 뻗어주시고 ㅠㅠ


린제이로한이 지나가면 모든 남성들이 한번쯤 쳐다봐주었다는 ㅎㅎ 거기에 금발미녀라는 호칭까지^^




블랙 비키니 의상을 입은 린제이 로한 확실히 위의 파파라치컷과 비교하면 확연히 다른 몸매를 보여주시고 있죠?


특히나 남성적인 보잉선글라스가 상당히 잘 어울리시네요 ㅠㅠ 남자들 시선 보이십니까?....


와...린제이 로한이다....ㅎㅎㅎ



역시 몸매...환상적이 었습니다. 위 사진들은 화보가 아니랍니다 파파라치죠 ㅠㅠ 보정이 안된 사진들이여요 ㅠㅠ



패션쇼 현장에서의 모습....여신...그 말 자체네요.


성형을 너무 많이 해서 ㅠㅠ 얼굴이 예전만 못하다는 소리도 있고 마약을 지나치게 많이 해서 그렇다는 말도 있고...


악동이미지지만 그래도 여신이었죠 이당시에는 ㅠㅠ



완전 과거 사진 같다는?^^ㅎㅎㅎ

아닌가요...성형후인가..ㅎㅎ



일상패션에서 그녀는 전세계의 워너비였습니다. 그녀가 하고나온 백이며 구두며 청바지 의류 모든 것들이


여성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곤 했죠 ㅎㅎ 특히 국내에도 165cm대의 여성분들이 많았기에 린제이 로한의 패션센스를


참고하는 분들이 참 많았어요^^ㅎㅎ



요때는...스키니진의 열풍으로 무지막지한 다이어트 시절 ㅠㅠ 요것보단 위에 것들이 더 각선미 보기 좋네요 ㅠㅠ


이때 너무 말랐었다는 ㅠㅠ




요때도 리즈시절 ㅠㅠ 정말 몸매 환상적이셨네요 ㅠㅠ 요즘 살이 조금 찌시긴 하셨지만~!!


국내나이로 29살밖에 되지 않아 아직도 미래가 창창한 여성이랍니다. 데뷔는 무려 1989년도~!!


국내 나이로 4살에 포드 자동차 광고로 데뷔하면서 얼굴을 알렸고 이후에 지속적으로 tv드라마와 영화와


인연을 맺었죠. 어린시절 패어런트 트랩...정말 재미나게 보았구용 ㅎㅎㅎ


퀸카로 살아남는법도 정말 히트친 영화죠 ㅎㅎ 퀸카로 살아남는법 요 전 후로 몇년동안 린제이로한의 전성시대?!!!




부츠컷이 유행할 당시인가요....진짜...이런 분 앞에 지나가면 여자나 남자나 한번쯤은 뒤돌아보게 할 외모시네요 ㅠㅠ



공항에서의 린지~!! 완벽합니다...스카프도 너무 이뿌구요 ㅠㅠ


이랬던 그녀가 다시 파파라치로 넘어가면?^^




부정할 수 없는 살집들...ㅠㅠ 후덕해진 몸매와 얼굴 ㅠㅠ


그래도 여전히 아름다우시긴 하시네요 ㅎㅎ 얼릉 다이어트 다시 하셔서 과거의 리즈시절 몸매만 되찾으신다면 훠얼씬 더 아름다우실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요건 파티장에서 나오는 사진인데요 ㅎㅎ 역시 과거보단 아니지만 그래도 미소가 아름다우시죠?^^



마지막 파파라치컷~!! 흠 다리가 얇으면 얇을수록 확실히 길어보이는 것 같네요. 굽높이는 위에 리즈시절과 비슷한데.


다리가 통통해지니 비율이 안좋아지신 것 같아요 ㅠㅠ 한때는 워너비 스타~ 헐리웃 악동~!!!!


과거의 리즈시절로 다이어트를 통해 돌아가주시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ㅎㅎ


역시....남자든 여자든 다이어트는 필수 같네요 ㅠㅠ 우리모두 화이팅 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