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스텝(dub step) 모음 듣기덥스텝(dub step) 모음 듣기

Posted at 2014. 2. 12. 14:30 | Posted in MUSIC/Club dance



덥스텝(dub step) 모음 듣기


오랜만에 클럽곡으로 찾아뵙네요.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기 까지~ 봄이 오면 이곳 저곳에서 클럽파티가 야외에서 일어날 것 같네요.


오늘은 일렉트로닉 중에서도 올라갔다 확 떨어졌다 하는 헤비한 사운드의 덥스텝을 모아봤습니다. 믹스 영상으로 상당히 긴 재생시간!!


틀어두시고 다른 일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흠 뭐 일렉트로닉은 전부 다 좋지만 ㅎㅎ 전 가끔 스트레스 받는 날이면 덥스텝을 듣곤 합니다. 듣는 순간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 버리거든요 ㅎㅎ 


이번주도 벌써 어느덧 수요일~!! 불타는 금요일을 기대하면서 모두들 화끈하게 덥스텝 모음으로 즐겨보세요~!!


일렉트로닉 계의 헤비메탈 덥스텝~ 모음으로 시작해 봅시다~!!




즐겁고 행복하게 즐기시라고 3개의 영상이나 준비해드렸네요^^ 들어본 결과 다 좋다는...ㅎㅎㅎ


틀어두시고 다른 일 하시거나 혼자서 스트레스 받을때 10분 정도만 들어도 스트레스가 무엇이냐...할정도로 기분이 좋아지는


덥스텝이네요 ㅎㅎ 폭포수가 떨어지듯 갑작스레 확 떨어지는 느낌을 받으시는 경우도 있는데요 ㅎㅎ 보통 하우스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반면 위 아래로 왓다 갔다 하는 느낌 롤로코스터를 타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만한 덥스텝이랍니다 ㅎㅎ


댄스 음악으로는 적절치 못한데요 ㅠㅠ 전문가들이 아닌이상 참 추기 힘든게 덥스텝을 기초로한 춤이더라구요 ㅠㅠ


음악이 하드하고 음이 확 꺽였다 내려갔다 올라갔다 하다보니 ㅎㅎ 춤으로 표현하는게 참 힘들다는 ㅠㅠ


뭐 대체적으로 그래서인지 하우스음악이 국내 클럽을 점령하다 시피하죠 ㅎㅎ 춤추기에는 하우스가 최공~!!


겨울에도 클럽은 붐볐는데 이제 곧 다가올 봄이 되면 새롭게 20살로 무장된 사람들로 인해서 더욱 인산인해를 이룰 것 같은


클럽이네요 ㅠㅠ 클럽가서 꼭 춤추라는 법은 없죠 ㅎㅎ 신나는 음악을 감상하고 오는 것도 스트레스 해소의 한가지 방법~!!


그렇다면 꼭 클럽가지 않아도 뮤직힐링과 함께 신나는 일렉트로니카의 세계로 고고~!!


오늘은 덥스텝 요거 하나로 포스팅 마무리 지으려 해용 ㅎㅎ




클럽하면 아름다움 여성분들을 빼놓으면 안되죠?ㅎㅎ


뭐 클럽은 남자반 여자반인데...왜 여성분들이 주목되는지...ㅎㅎㅎ 그이 유는 사진을 통해서?^^





이렇게 신나는 클럽파티 가보고 싶네요 ㅠㅠ 아 클럽이라고 해서 꼭 일렉트로닉 음악만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ㅎㅎ


다양한 음악들을 기초로 하는 클럽이 있죠 ㅎㅎ 미국에는 디스코클럽 힙합 클럽등 다양하게 존재해요 ㅎㅎ






이제 좀있음...금요일~!! 금요일에는 신나는 클럽파튀~!!^^ 모두 행복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만 인사드릴께요^^




'MUSIC > Club d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bad touch - 다양한 리믹스 듣기  (0) 2014.08.06
[향수춤 노래] albert kick black  (0) 2014.02.18
클럽음악 연속재생  (0) 2013.12.02
최신 클럽노래 연속듣기  (14) 2013.11.30
클럽노래 Knife Party - LRAD  (0) 2013.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