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라 팔빈 일상패션 스타일바바라 팔빈 일상패션 스타일

Posted at 2014. 2. 27. 16:05 | Posted in 헐리웃 스타/Women


바바라 팔빈 일상패션 스타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델 1위에 등극한 바바라 팔빈~!! 빅토리아 시크릿 쇼에서도 설만큼 인지도 높은 모델인데요.


앳된 얼굴과 175cm라는 큰 키~ 여신이란 이런것이라는 것을 몸소 보여주고 계시죠 ㅎㅎㅎ 뭐 모델쪽에 관심 많으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이름이기도 하구요 ㅎㅎ 매우 큰 키를 가지고 있지만... 앳된 얼굴과 조화되어 더욱 매력있어


보이는것이 특징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뷰티모델로서 많이 활동하는 그녀~ 오늘은 그녀의 일상패션 스타일과 파티룩을 


보도록 해볼까 합니다 ㅎㅎ 여신 포스 제대로 느끼고 가세요^^




한눈에 봐도 완벽한 비율과 여신포스....역시 모델이다 보니 패션센스도 대박이시네요 ㅎㅎ


블랙에 그린을 섞은 스타일~ 블랙슈즈 가죽팬츠  네이비와 그린이 섞인 체크남방에 아우터 역시 가죽이네요 ㅎㅎ


바바라팔빈은 모델치고는 몸매에 살이 조금 있는 체형인데요 ㅎㅎ 그래서 인지 빅토리아 시크릿에서도 최고의


자리까지는 오르지 못했다고 하네요 ㅎㅎ 뷰티모델로 자주 활동한다고 합니다 ㅎㅎ



무엇보다 바바라팔빈의 매력은 귀여움 + 섹시한까지 겸비한 페이스가 아닐까 하는데요.


화장법에따라 섹시할때도 귀여울때도 있죠 ㅎㅎ 귀엽게 브이자를 그리는 모습~!!


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해지네요 ㅎㅎ




셔터를 어떻게 눌렀길래 이런...엽사도 나온건지 ㅎㅎ 친구와 함께 외출나온 팔빈인데요 친구분도 포스 ㄷㄷㄷ...






바바라 팔빈에 꿀리지 않는 포스를 지닌 친구분의 모습도 보이네요 ㅎㅎ


두분다 여신 포스 작렬....드레스 코드는 역시 블랙 ㅎㅎㅎ 너무 멋지고 이쁘고 아름다고 그러네요 ㅠㅠ





다음은 바바라 팔빈의 파티룩~ 블랙컬러를 평소에 많이 활용하시는 것 같은 모습이에요 ㅎ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으면 귀여움과 순수함이 얼굴에서 자연스럽게 묻어나오시네요 ㅎ



그러다가 화장 진하게 해주신 날에는...이거슨 섹시....ㅠㅠ 175cm이신데 힐도 킬힐을 자주 신으시는 것 같아요 ㅎㅎ


발 세워지신 거 보이시죠?ㅎㅎ 하긴 외쿡남자들은 키도 다들 크시니까...ㅠㅠ


어찌 됐든 저찌 됐든....전 바바라 팔빈의 팬이 되어버렸네요 ㅠㅠ


팔색조 매력에 흠뻑 빠져들었어요 ㅠㅠ



오늘 여러분들의 눈 호강을 시켜주신 팔빈님께 감사드리면서 ㅎㅎ 다음시간에는 더욱 좋은 파파라치 컷으로 보답하겠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