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피트 안젤리나 졸리와 호주에서 찰칵브래드피트 안젤리나 졸리와 호주에서 찰칵

Posted at 2014. 2. 6. 17:42 | Posted in 헐리웃 스타/men



브래드피트 안젤리나 졸리와 호주에서 찰칵


세계의 명커플 브래드피트와 안젤리나 졸리의 파파라치 소식이네요 오늘은 ㅎㅎㅎ 우리나라 유학생들도 많은 오스트레일리아 ~ 호주에


서 찰칵 사진에 찍혀주셨네요.^^ 최근에 브래드피트가 안면인식장애를 가지고 있다는 소식으로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해주었는데요 ㅠ


그래도 아내 졸리의 얼굴을 잊어버리지는 않겠죠? 세계적인 배우 커플로 졸리는 뭐....섹시의 대명사 브래드피트는 섹시가이의 대명사.... 둘다 섹시하시네요^^ㅎㅎㅎ 최근 피트는 주연을 맡음과 동시에 자신의 영화를 만드는 감독으로도 작품을 만들고 있어


팬들의 기대에 더욱 부흥하고 있습니다. 그럼 세기의 커플~ 피트와 졸리의 파파라치 함께 보세요^^



차에서 내리자마자 놀라는 안젤리나 졸리~이유는 무엇일까요?!!! ㅎㅎㅎ


역시 스타 커플이다 보니 어딜가든 수많은 인파를 끌어모으는 능력으로 인해서 그럴것 같네요 ㅎㅎ


두분은 참 아름다운 커플로 항상 사람들에게 미소 짓는 것을 잊지 않으시곤 하죠^^





다정하게 졸리의 손을 잡고 차문을 열어주는 피트의 모습....아 어쩜 나이가 들어도...저리 섹시하신지...그리고....


서양 남자들의 매너는 일상이죠 ㅎㅎㅎㅎ


올해로 52/40 살을 맞이한 두분....시간이 지나도....그렇게 많이 늙지는 않으시네요 ㅎㅎㅎ


브래드피트는 오히려 흰수염도 섹시하구요 ㅎㅎㅎ 보통 헐리웃 스타들 파파라치 보면 화장안했을때는


조금 초췌한 모습도 보이곤 하는데 두분은 여전히 젊어보이시네요 ㅠㅠ




팬들을 향해 환한 웃음도 잊지 않으시고 손을 내밀어 주시는 ㅠㅠ 한국도 와주세요 ㅠㅠ


제손도 한번만 잡아주세요 ㅠㅠ 평생 안씻을 께요 ㅠㅠ




인파를 헤치고 가면서도 인사하는 것을 잊지 않는 졸리~



남편에게도 하라고 시켰나봐요 ㅎㅎ 피트도 다 올라서서 뒤돌아 인사하시는군요 ㅎㅎ 두분 타투도 정말 섹시하시구요 ㅠㅠ


역시 세계의 섹시 커플...이 두분을 따라갈 자 누가 있으리오...ㅠㅠ


얼마전 이슈가된 브래드피트의 안면실인증을 알아보니 ....상대방의 얼굴을 인식하지 못하는 장애라고 하네요.


음 말하자만 모든 사람들이 똑같은 얼굴을 하고 있는 듯한 세상을 보게 되는 것이라고 하는데 퓨ㅜ.....심하면 가족들의


얼굴도 못알아본다고 하네요 ㅠㅠ 그래도 목소리나 체형 그리고 타투로는 알아볼 수 있으니 다행이에요 ㅠㅠ


사람들이 자신들을 못알아봐 나를 모욕하는구나 라고 생각한다고 여겨 인터뷰에서 밝혔다고 합니다.


아~!! 안면실인증을 다룬 영화로 페이스블라인드 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정말 스릴 넘치는 영화였는데요 ㅎㅎ


밀라요보비치 주연의 영화랍니다^^ 재미지실 거구 안면실인증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피트와 졸리의 파파라치는 여기까지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