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베컴 막내 하퍼 베컴과 함께빅토리아 베컴 막내 하퍼 베컴과 함께

Posted at 2014. 2. 5. 23:52 | Posted in 헐리웃 스타/Women


빅토리아 베컴 막내 하퍼 베컴과 함께


세계적인 커플. 그리고 과거엔 핫한 걸그룹이었던 빅토리아 베컴을 모르시는 분 없으시겠죠?^^ 


남편도 세계적인 축구스타인데....와이프도....그에 못지 않게 대박 유명하신...그 가족... 거기에 더 대박은...


점점 자라나는 훈남 3명의 아들과 귀여운 막내 하퍼 베컴까지 정말 대가족으로 유명하네요 ㅎㅎㅎ


특히 빅토리아 베컴은 163cm라는 적당한 키로 국내 여성분들에게 패션 롤모델이 되는 경우도 정말 많은데요.


그녀가 입고 나오면 화제가 되는 아이템들도 생겨날 정도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하퍼베컴과 함께 공항에 들른


빅토리아 베컴의 파파라치 컷을 보여드릴께요^^




2011년 생 우리나라 나이로 4살에 접어든 하퍼베컴이 먼저 내리네요 ㅎㅎ 빅토리아 베컴은 역시나 킬힐 매니아.....


전에 킬힐을 너무 많이 신어서 발에 기형이 왔다고 하던데 여전히 킬힐사랑은 ...이어지고 있네요 ㅎㅎㅎ


하퍼베컴 노출?^^ 너무 귀엽네요 ㅠㅠ 땡땡이 무늬의 아기옷을 입고 귀여운 부츠를 신어주었어용 ㅎㅎ



어디로 도망갈세라...꽉 잡고 있죠 ㅎㅎ 미운 4살이라는 말도 있잖아요 장난기도 많고 호기심도 많고 ㅎㅎㅎ


딸 하퍼베컴의 물건을 차에서 정리해서 가지고 내릴려는 듯한 행동을 하고 계시네요 ㅎㅎ




그러다가....카메라 발견 ㅠㅠ 아니 이렇곳에서도 찍는거야??? 이런 표정?^^ㅎㅎ


하퍼베컴은 쉬마려운가봐요 ㅠㅠ 빅토리아는 여전히 아이 손을 꽉 쥐고 있네용 ㅎㅎ


정말 이런 공항까지 파파라치라니 ㅠㅠ 스타들은 정말 피곤하겠네요 ㅠㅠ



엄마 빨리 가자는듯한 몸짓의 하퍼베컴...정말 귀엽네요 ㅠㅠ 베컴 3형제가 점점 자라면서 훈남이 되듯 


하퍼베컴도 지금도 귀요민데 ㅠㅠ 앞으로 장래가 창창합니다. 아빠의 운동유전자와 엄마의 패션, 음악 유전자 모두를 물려받으면...


헐 대박....일단 외모 유전자는 두분 모두에게 물려받았으니....아~!!!!!


전에 본건데 딸은 아빠를 닮는다면서요 ㅎㅎ 베컴 닮으면 완전 미녀겠네요 ㅎㅎㅎ



차에서 뭘 꺼내나 봤더니~!!!



아이 외투와 수건? 인형같은게 들려져 있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애기는 정말 빨리크네요 ㅠㅠ 빅토리아가 163cm인데 ㅎㅎ


거기에 킬힐도 신고 있는데...엄마 다리까지 올라온 하퍼의 키 ~ 아장아장 걷는 모습이 너무 귀엽죠?ㅠㅠ


미운 4살이 아니라 귀욤 4살이네요 ㅠㅠ




ㅎㅎ 여기까지가 빅토리아와 하퍼 베컴의 파파라치 였습니다.~!!


자세히 보니 모녀가 커플룩이네요 ㅎㅎ 그레이 블루~ 역시....빅토리아의 패션센스는 대박...


코트가 참 특이하네요 ....롱코트인데 위에는 블루 챠콜 컬러의 체크패턴이 있구요 아래는 아주 새파란~


그나저나... 저 킬힐 신고 걸을수 있다는게 신기방기....ㅋㅋㅋ 파파라치 컷 보는 재미가 요즘 쏠쏠하네요 ㅎㅎ


스타들의 일상패션이나 일상모습을 볼 수있다는 점에서는 좋지만 한편으론 스타들은 역시 피곤하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게


합니다^^ 오늘의 파파라치는 여기까지 입니다~ 모두 즐거운 굳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