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춤 노래] albert kick black[향수춤 노래] albert kick black

Posted at 2014. 2. 18. 16:10 | Posted in MUSIC/Club dance


[향수춤 노래] albert kick black


떡춤의 시대는 갔다 이젠 향수춤의 시대가 왔다고 당당히 내건 영상을 보았습니다.^^ 향수를 뿌려 옴몸에 문지르는 듯한


춤동작이 인상적인 춤이었네요. 뭐 대체적으로 춤 스타일은 떡춤에서 많이 벗어나보이진 않네요 ㅎㅎ 


최근 화끈한 클럽댄스가 안나오는 듯 해요 ㅠㅠ 사실 뭐 클럽가서 유행하는 춤만 추는 것은 아니죠 ㅎㅎ 자신의 삘링대로 춤추는게


답인데 ㅎㅎ 고등학생과 20대 초반을 중심으로 유행처럼 번져갔던 셔플 크록하 잉여 떡춤 등이 나타나고 그 뒤를 잇는 화끈하고


인기 있는 유행댄스가 안나오는 듯 한데요 ㅎㅎ 향수춤 과연 떡춤을 누르고 클럽대세 춤으로 등장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그럼 함께 영상보실까요?^^



손 몸 이곳저곳에 향수를 뿌리는 시늉을 하시고 가자라는 말과 함께 손과 목에 비벼주십니다 ㅎㅎ 

 

진짜 향수 뿌리는 듯한 동작이기에 춤이기에 이름이 이렇게 붙었겠죠?^^ㅎㅎ


남자분 춤 잘추시네용 ㅎㅎㅎ 흠 근데 이 춤영상을 보면서....이노래...어디선가 많이 들었던 곡인데 ㅎㅎㅎ


떡춤노래로 유명했던 albert kick의 black 였네요 ㅎㅎ 떡춤과 곡이 비슷해서 일까요 ㅎㅎ 최근 떡춤 노래들이


많이 울려퍼지는 가운데 ㅎㅎ 향수춤도 어느정도 유행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그래서 원곡과 리믹스도 모아봤는데요 ㅎㅎ 함께 감상해보세요^^



rene가 피쳐링한 곡~ albert kick의 곡은 정말 춤곡으론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으는 것 같네요 ㅎㅎ


캠퍼시절에도 그랬구요 요 black도 큰 인기를 얻었었죠 ㅎㅎ 향수춤으로 인해 다시한번 부흥할지 기대해 봅니다 ㅎㅎ


일렉트로닉은 무조건 최신곡이라고 해서 좋은 건 아니니까요 ㅎㅎ 옛날 노래도 들으면 씬이납니다 ㅎㅎ 그럼 리믹스도 고고~!!??





리믹스 버젼 2개인데요 ㅎㅎ 어마어마한 차이가 있지는 않네요 ㅎㅎ 원곡이 워낙 좋아서리...ㅎㅎ


rene와 참 많이 작업하는 알버트킥 같아용 ㅎㅎ 향수춤 노래로 다시한번 빛을 볼 수 있을지 ㅎㅎ 그나저나 저렇게 춤 개발하시는 분들에게


진심어린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네요 ㅎㅎ 춤도 너무 잘 추시공 ㅎㅎㅎ 클럽에서 요게 얼마나 통할지 궁금해집니다 ㅎㅎ


그럼 모두들 오늘하루는 향수춤 노래 들으시고 춤도 연습해 보셔용 ㅎㅎ 다가올 불금 불토를 위하여~!!











아직은 조금 힘든 화요일 ㅎㅎㅎ 그러나 뮤직힐링과 함께 음악으로 힐링하시면 시간 잘 가실거에용^^ㅎㅎ


클럽파티 사진으로 눈과 albert kick black로 귀를 즐겁게~ 향수춤 영상으로 배움을 느껴보세요^^

'MUSIC > Club d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덥스텝 - kill the noise  (0) 2014.08.07
the bad touch - 다양한 리믹스 듣기  (0) 2014.08.06
덥스텝(dub step) 모음 듣기  (4) 2014.02.12
클럽음악 연속재생  (0) 2013.12.02
최신 클럽노래 연속듣기  (14) 2013.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