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전사 노가다 4~5성 영웅모으기 팁불멸의전사 노가다 4~5성 영웅모으기 팁

Posted at 2014. 6. 3. 17:49 | Posted in 스마트폰 게임


불멸의전사 노가다 4~5성 영웅모으기 팁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불멸의전사. 꾸준한 영웅 업데이트와 컨텐츠로 인하여 아직도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게임중 하나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성공적인 요소라 한다면 채팅이 매우 잘 활성화 되어있어 게임을 즐기면서 다양한 사람들과 대화가 가능하다는 점과 더불어 과금을 하지 않아도 적당하게 게임을 즐기기 좋다는 점, 매일매일 이루어지는 이벤트 타임등이 성공요인으로 보여지네요. 또한 길드를 들어 매주 일요일 길드원들과 함께 하는 보스레이드 까지 다양한 컨텐츠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오늘 스마트폰 게임 소개 첫번째 시간으로 불멸의 전사~!! 시작해볼까 합니다 ㅎㅎ




예전에 유행하였던 몬스터길들이기와 비슷한 방식의 게임으로 게임의 캐릭터들은 너무나도 유명한 온라인게임

와우의 그것과 많이 닮아 있습니다. 현재 최고의 랭크는 별6개 6성이라 불리우는 영웅들인데요. 오늘은 불멸의전사

노가다로 4~5성 영웅모으기 팁 시간이 되겠네요.



우선 제 덱입니다. 제대로 시작한지는 약 8일정도 되었네요. 무과금으로 노가다 하는 방법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군데 군데 섞여 있는 4성 영웅들은 이번주 안으로 5성만들고 있는 5성과 합성하여 6성 하나 더 지르려 합니다.

우선 업적을 통해 그리고 친구초대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수정을 얻게 됩니다. 이 수정으로 바로 영웅을 뽑지

마시고~!!!




요 초고속 전투 30일짜리를 꼭 구매히시길 바랍니다. 수정 140개가 뉘집 애이름이냐구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영웅대전과 지금 나온 챔피언스리그 일주일에 50판만 돌리면 이기던 지던 상관 없이

수정이 107개가 들어오구요. 친구초대 30개 그리고 영웅 30렙 찍으면 5개... 이런식으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초고속 전투가 있는것과 없는것은 큰 차이가 있으니 꼭 꼭~!! 구입하여 주시면 좋겠네요^^



또한 상점이나 스토리모드를 돌다가 나온 4성짜리는 30렙을 찍어주시는게 좋습니다. 

30렙을 찍어서 진화시켜 5성을 만들고 5성으로 6성을 만들고 이렇게 하는것이 오히려 게임을 즐기는 방법입니다.

무작정 5성 어디서 나와 주구장창 돌아도 안나올때는 나오는 4성 하나씩 껴주고 렙업 시켜서 수정작하고

그리고 강화하고 진화시켜서 5성 얻고 하는 식이 가장 빠르다고 느껴지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픈 29-2, 27-3, 25-3, 19-3 등이 있는데요 사실 잘 나오는 것은 모르겠네요.

요즘 드랍율이 업뎃이후에 조금 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노가다는 저렇게 돌면서 4성영웅 나오면 렙업도 시킬겸

돌아주시면 짱짱이랍니다. 수정도 5개 들어오고 ㅎㅎ 노가다도 하고 1석2조죠 ㅎㅎ


사실 가장 좋은 방법은 고급영웅초대권을 활용하여 영웅을 초대하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살펴보았을때 유저의 렙이 낮을경우 6성이 더 잘 초대되는 것 같은데요. 140수정짜리 초고속

뽑고 그 뒤는 영웅뽑기 해주시면 좋은데요. 이것도 이벤트 시간에 고급영웅초대 20프로 할인 시간에 뽑아주시면

더욱 좋겠죠?ㅎㅎ 초보분들은 꼭 참고해주세요 ㅎㅎ 전 고급영웅초대로 5성1개 4성4개 나머진 3성정도가 나온듯하네요. 그래도 일반 영웅 초대권보다는 고급영웅초대권이 초보분들에게 6성의 행운을 안겨주니 참고해주세요.

초보에게 많이 이득을 주는 게임인듯 합니다 ㅎㅎ




그리고 이것~!! 무한의탑과 유물탐사에서도 4~5성 영웅들이 많이 드랍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무한의 탑은 정해진 보상이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덱을 갖추고 들어가야 하지만 유물탐사는 친구의 도움을 받으면

어느정도까지는 돌 수 있고 돌다보면 수정, 영웅등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꼭 참고해주세요 ㅎㅎ



영웅대전 역시 매주 결산하여 수정을 지급하고 일주일에 50판을 하면 수정30개가 들어오며

일일 10번참여시 3만골드도 주니 꼭 참여해야겠죠?ㅎㅎ



요 유물탐사 ~!! 반드시 해주셔야 합니다. 오히려 스토리모드보다 높은 등급의 영웅들이 대거 나오는듯

하더군요 ㅎㅎ



이번 6월 업뎃으로 새롭게 등장한 챔피언스 리그 역시 일일 10판 3만골드 1주일 50판 77개수정을 주니

꼭 참여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수정을 얻으면 고급영웅뽑기로 질러주세요~!!

열쇠가 넘쳐난다면 굳이 멀티모드를 즐길 필요는 없죠. 스토리 모드 아까 설명드린 방법대로 4성이상 영웅 나왔을때

렙업 수정작겸 (수정5개)  노가다로 19-3 25-3 27-3 29-2 등을 꾸준히 돌면서 렙업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초고속전투 한달이면 뭐 렙업 30만드는건 일도 아닙니다 ㅎㅎ 


저는 현제 3성 골렘을 초월해놓은 상태인데요. 몇몇분의 의견으로는 100층까지는 문제가 없다고 하는데...

흠 일단 두고볼 예정입니다. 또한 강화역시 이벤트 반값시간을 꼭 활용하셔서 해주셔야지만 

골드가 무참히 깨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부족한 글이지만 정리해보자면


1. 수정 140개 초고속전투 한달은 꼭 먼저 구입한다.


2. 수정은 챔피언스리그, 영웅대전 1주일 50판과 4성영웅 30렙 만들기로 얻는다.

(이외에도 자연스럽게 업적 연속퀘로 마니마니 들어옵니다 ㅎㅎ)


3. 수정으로 고급영웅상자 20%할인 이벤트 시간을 활용하여 영웅을 뽑는다.

(초보자들의 경우 6성영웅이 자주 주어지며, 4~5성 영웅이 잘 나온다.)


4. 4성영웅 30렙 만들기를 17-3 19-3 25-3 27-3 29-2 등 유명한 노가다 장소에서 꾸준히 돌아주면서 수정도 얻고 노가다도 하는 방향으로 나아간다.


5. 열쇠가 부족할때는 틈틈히 유물탐사와 무한의탑을 통해 영웅을 획득한다.


이정도가 되겠네요. 여튼 저도 열심히 즐기고 있는 불멸의 전사~!! 앞으로 여러분들도 더더욱 재밌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ㅎㅎ 올 6성 8강으로 달려야죠 ㅎㅎㅎ 그럼 모두 즐겜되시고 다음 시간엔 더욱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요즘 글을 너무 안썻네요 ㅠㅠ 반성하고 좋은 글 보여드릴께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