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노래 추천, MAKJ&M35 GO(Showtek edit)클럽노래 추천, MAKJ&M35 GO(Showtek edit)

Posted at 2014. 8. 10. 18:39 | Posted in MUSIC/Club dance


클럽노래 추천, MAKJ&M35 GO(Showtek edit)


오늘은 정말 신나는 클럽노래로 찾아왔습니다. 최신 일렉트로 하우스이기도 한 이곡. 터져나오는 사운드가 일품인 이곡. 쇼택이 에디트 한 곡인데요. 하드한 클럽사운드의 강자인 쇼택 갠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뮤지션이기도 합니다.^^ 그야말로 사운드가 일품. 귀를 자극해주는 어마어마한 멋진곡!! 여러분들도 듣고나시면 반해버릴 것 같은 그런 음악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정말 귀와 심장을 자극하는 사운드 최고라고 생각하네요. 비트포트에서도 아직 상위권을 잡고 있을정도로 인기 있는 일렉트로 하우스!! 오늘 제대로 한번 감상해보시죠.^^ 갑작스레 저희동네에는 비가 내리네요...내일 휴가 가야 하는데 비가 적게 오길 바라면서 여러분들에게 띄워드려요!!






상당히 하드한 사운드가 일품인데요. 국내에도 부야, 배드 리믹스 등 다양한 곡으로 소개되신 분이죠. showtek는 한명이 아닌 두명 바로 네덜란드 출신의 듀오 디제이입니다. 테크노를 시작으로 하드스타일을 많이 선보여주었으며, 다양한 장르의 곡을 뽑아내기 시작한 형제들은 무시무시하게 성장하게 됩니다. 대체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이유는!! 상당히 하드한 사운드를 제대로 보여주시기 때문인데요. 한때 제가 너무도 즐겨 듣던 get loose의 사운드는 정말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을정도입니다. 뭐 쇼택의 곡은 아니고 ㅎㅎ 쇼택이 에딧한 go!! 이외에도 페스티벌에서 그들이 보여준 멋진 장면을 영상으로 보여드립니다.



정말....작살난다라는 표현을 이때 쓰는게 좋지 않을까요?^^ 무려 3시간에 달하는 showtek의 실제 페스트벌 영상을 보시면

저절로 신나는 자신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정말 갠적으로 좋아하는 뮤지션에 사운드 역시 일품이다 보니!! ㅎㅎ

직접 가서 저도 뛰면서 보고 싶네요 ㅠㅠ 진짜 좋아했던 부야. 그리고 get loose 근데 겟 루즈는 티에스토 리믹스가 더욱 인기 있었죠.

쇼택의 곡은 너무 템포가 빨랐거든요 ㅠㅠ 어찌됐든 요거 영상 3개면 웬만학 곡들은 다 들어보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쇼택의 파티 사진들도 함께 하시죠. 자신들의 곡도 최고지만 다른 뮤지션들과 연계해서도 다양한 곡을 발표하는 쇼택!!

진심 존경스럽습니다...사운드 연출력이요 ㅠㅠ



근데 가끔 그런 생각해요...민머리인데 잘생기신분들...은근 많은듯....ㅋㅋㅋ



즐겁게 팬들과 소통하는 showtek군요.


사람들 정말 신나하는 모습....



겨드랑이 제모는 해줘야 이렇게 당당히 손들고 할 수 있다는 점...

밑에 보시면 제모 안했을때도 있네요 ㅎㅎㅎ



영상에 등장하는 모습. 정말 열기가 후끈 후끈 해보이죠?

자신들의 곡에 맞추어 신나게 놀아주시는 팬분들 보시면 더욱 힘이 솟아 올를것 같아요 ㅎㅎ



제모 안한 모습....제모한게 낫긴 낫네요 ㅎㅎ

그나저나...저런 울버린 수염....아시아는 불가능 한건가요 ㅠㅠ



카리스마 있는 흑백사진도 똬악!!

은은한 훈남 이미지가 쫙 보입니다.




신나는 파티 현장의 연속...저도 직접 듣고 싶네요 ㅠㅠ

가서 들으면 현장감이 장난 아닐텐데...못갔으니 영상으로라도 충당해야죠 ㅠㅠ



갑작스레 비가 너무 내리네요 ㅠㅠ그래도 내일부터 전 휴가가는데요. 내일은 안온다고 해서 다행이에요 ㅎㅎ

2일정도 푹 쉬고 여러분들에게 더욱 신나는 사운드로 찾아올께요!! 모두 즐거운 여름 되세요!!



'MUSIC > Club d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느낌있는 딥하우스 음악 추천  (1) 2015.11.19
덥스텝 - kill the noise  (0) 2014.08.07
the bad touch - 다양한 리믹스 듣기  (0) 2014.08.06
[향수춤 노래] albert kick black  (0) 2014.02.18
덥스텝(dub step) 모음 듣기  (4) 2014.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