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U&I 뮤비에일리 U&I 뮤비

Posted at 2013. 12. 16. 14:30 | Posted in MUSIC/K-POP


에일리 U&I 뮤비


2012년 데뷔하여 데뷔곡 하나만으로도 주목받아온 가수. 이후 노래잘하는 신인이라는 타이틀이 언제나 에일리 주변에서 멤돌았고 2013년 7월 더욱 강력해진 에일리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미니앨범 A'S DOLL HOUSE 귀여운 모습의 앨범 자켓일 돌았을때 와우 전혀 달라진 모습~!! 이라고들 많이들 생각했죠. 그런 앨범의 타이틀 U&I는 더욱 파워풀한 에일리의 가창력을 느끼기에 충분했습니다. 이번앨범에서는 더욱 화끈한 댄스실력도 보여주셨죠. 그럼에도 강력한 에일리의 음색은 전혀 녹슬지 않고 오히려 더욱 높아진 느낌~!! 그럼 함께 뮤비로 감상해보실까요?^^



춤도 잘 추시고 노래도 잘하시고 ㅋㅋ 이번 곡은 좀더 중독성 강한 것 같아요 ㅎㅎ 

요 앨범 나올때쯤 숨겨진 몸매 폭발했다고 언론에서도 장난 아니었죠.^^ 

그냥 들어도 신나는 곡~!! 듣다보면 저절로 힐링되는 것 같아요 ^^



라이브로도 만나보시죠^^ 개그프로나와서도 다들 개그하는데 혼자 뮤지컬 하고 계신....

어떻게 저런 꿀성대님이 이제 등장했는지 ㅎㅎ 요즘 너무 댄스 아이돌들만 많은 시점에서

요렇게 강한 사운드 가진 여가수분이 등장하셔서 참 다행이에요 ㅎㅎ 2013년이 얼마남지 않은

시점에서 내년이면 데뷔 3년차가 되시는 에일리~!! 더욱 멋진 곡으로 우릴 찾아와주길 기도해봐요^^



흠 이제 남자가 어디가서 무얼하든 상관 않겠다는 내용의 가사. 매번 똑같은 반복되는 매일.

연인이 있다면 요런 내용 공감하실 수도 있겠네요. 그만 싸우고 싶고 하루도 그냥 넘어가는 일 이 없고

이럴땐 헤어지는 게 답인듯 해요.ㅠㅠ 가사내용은 슬픈데 파워풀한 목소리에 신나는 멜로디가 더해지니

그냥 생각 않고 들으면 참 신나는 곡이 되어버렸네요 ㅎㅎㅎ





참 앨범 자켓사진이 귀요미로 나와서 너무나 화제가 되셨었죠 ㅎㅎ






정말 다양한 매력을 가지신듯한 에일리씨. 노래도 춤도 발라드도 댄스곡도~!!

너무너무 잘해주시네요 ㅎㅎ 화끈한 노래로 언제나 우릴 기쁘게 해주는 에일리씨~!!

앞으로도 화이팅요 ㅎㅎㅎ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드래곤 black 뮤비  (2) 2013.12.17
에일리 얼음꽃 듣기  (0) 2013.12.16
에일리 눈물이 맘을훔쳐서 듣기  (0) 2013.12.16
박효신 사랑한후에  (0) 2013.12.13
박효신 눈의꽃  (0) 2013.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