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PUSH PUSH 가사,듣기씨스타 PUSH PUSH 가사,듣기

Posted at 2013. 12. 23. 17:00 | Posted in MUSIC/K-POP


씨스타 PUSH PUSH 가사,듣기


씨스타를 있게한 싱글앨범 2010년도에 출시된 PUSHPUSH를 빼놓을 수 없겠죠?^^

가수로 데뷔하기 전 다양한 화보와 명지대퀸카 등으로 유명세를 띄우던 그녀들의 데뷔에

많은 분들이 정말 기쁨으로 맞이해 주셨죠 ㅎ 특히 PUSH PUSH는 당시 히트메이커였던

용감한 형제가 만든 곡으로 더욱 주목받게 되었는데요. 씨스타의 톡톡튀는 매력을 제대로 표현시켜주었던

곡이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그 당시 전 새롭게 등장한 아이돌들에게는 관심이 없어 그냥 길가다 들리는 구나

했는데 가식걸이 나왔을때부터 주목했는데 PUSH PUSH 가 씨스타란 그룹의 곡이더군요 ㅎㅎ 

그담부턴 신곡이 나올때마다 좋아했죠. 너무 노래를 잘부르셔서요 ㅎㅎ 그럼 그녀들의 첫곡

PUSH PUSH 들어보시죠^^



노래 처음 등장하는 브레이브사운드~ㅎㅎ 정말 익숙하네요 ㅎㅎ 용감한형제씨는 자기 소속사 식구들보다

다른 소속사 가수들에게 곡을 줄때 더욱 대박나는 것 같아요 ㅎㅎ 지금 다시 들어봐도 PUSH PUSH 곡 너무 좋네요.

이젠 아이돌도 얼굴만이 아닌 가창력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해주신 그룹이랍니다 ㅎㅎ



라이브영상도 함께 만나보세요 ㅎㅎ 톡톡튀는 매력의 씨스타 초창기의 모습이네요 ㅎㅎ

뭐 아직 데뷔 4년차이시니 아직도 승승장구하시긴 하지만요 ㅎㅎㅎ 

걸그룹들이 난무하던 시대에 유독 눈에 띄던 노래잘하고 춤 잘추는 그룹~!!

씨스타~!! 앞으로도 인기가 여전하시리라 예상해봅니다 ㅎㅎ




가사 ㅎㅎ 정말 톡톡튀는 매력이 가사에서도 느껴지네요 ㅎㅎ 당시 후크송이 한창 유행할때이니 ㅎㅎ 당연한지도 모르겠지만요 ㅎㅎ

요런곡들이 참 많았죠. 반복되는 가사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하는 곡들~ 따라부르기도 쉬웠구요 ㅎㅎ 아 찾다보니 REMIX버젼도

있어 함께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리믹스 버젼은 흔한게 아닌데요 ㅎㅎ 원곡을 많이 훼손하지 않은 리믹스 버젼이라서 더욱 좋네요 ㅎㅎ

당시 상큼한 모습의 씨스타~ 크리스마스가 다가온 이번주 씨스타 노래로 신나게 시작해 보도록 해보죠 ㅎㅎ







처음에는 보라씨만 참 매력있다 했는데 ㅎㅎ 보면볼수록 다솜씨 효린씨 소유씨까지 모두 매력이 철철 넘치시더라구요 ㅎㅎ

노래도 다들 잘하시고 ㅎㅎ 다솜씨는 연기로 고고~!!^^ 앞으로도 가요계의 정상으로서 쭉쭉 뻗어나가시길 바랍니다 ㅎㅎ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씨스타 니까짓게 뮤비/가사  (0) 2013.12.24
씨스타 가식걸 뮤비감상/안무  (0) 2013.12.23
효린 너밖에몰라 안무 배우기  (0) 2013.12.23
씨스타 give it to me 뮤비  (0) 2013.12.19
효린 너밖에몰라 뮤비  (0) 2013.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