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사랑은 아프려고 하는거죠엠씨더맥스 사랑은 아프려고 하는거죠

Posted at 2014. 1. 16. 17:00 | Posted in MUSIC/K-POP




엠씨더맥스 사랑은 아프려고 하는 거죠


와 정말 한동안 개인적인 사정으로 노래를 못들려 드렸네요 ㅠㅠ 오늘부터 다시 힘차게 시작하는 의미로다가...ㅎㅎ

엠씨더맥스 노래 틀어드릴려고용 ㅎㅎ 오늘의 노래는 사랑은 아프려고 하는 거죠. 2005년 4집앨범의 수록 타이틀 곡입니다.

들어보시면 정말 좋은 노래랍니다 ㅠㅠ 9년이 지나도 한결 같네요 ㅎㅎㅎ 어쩜이리도 매번 들어도 질리지 않는지 ㅎㅎ

역시 연기가 들어간 뮤비는 엠씨더맥스의 트레이드 마크가 아닐지... 매번 노래와 함께 멋진 뮤비를 감상할 수 있게 도와주시네요^^

영화배우 김태우씨가 출연해주셨네요.^^ 여주분은 이름이 뭐였지... 많이 봤던 분인데 생각이 안나용 ㅠㅠㅎㅎ

그럼 뮤비와 함께 라이브까지 함께 만나보세요^^



 

조용히 흘러가는 전반부와 감성을 자극하는 고음 후렴구... 뮤비와 함께 바라보니 정말 노래가
더욱 좋아보여요 ㅠㅠ 요즘같이 추운날 옆에 자신을 지켜줄 분이 없다면 ㅠㅠ 이런 노래로 가슴을 따뜻하게 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정말 요즘 너무 추워요 ㅠㅠ 감기 걸릴 것 같아요 ㅠㅠ 오늘은 그래도 따뜻한데 ㅠㅠ


라이브도 참 좋은 모습입니다. 역시 이수씨는 노래만큼은 정말 최고시죠 ㅎㅎ


뮤비 내용보면 조폭들에게서 도망친 김태우씨와 여주인공.... 대박이...금붕어 들어있는 컵 물 먹을때....


충격씬...여주가 계속 약을 먹어여.......새드엔딩을 연상시키네요 ㅠㅠ 


잡혀간 여주를 구하러 갔다가 다치는 남주 ㅠㅠ 그리고 주운 총으로 그들을 죽이네요 ㅠㅠ


그리고 행복한가 했지만 곧 죽는 여주 ㅠㅠ 그리고 김태우씨도 자살 ㅠㅠ 정말 슬프네요 ㅠㅠ



사랑은 아프려고....이별의 아픔을 위해서 한다는 역설적인 제목과 그에 맞는 가사.....


살아있는 건 아프다....사랑은 아프려고 하는거다....그대 없이 사는 법을 몰라서 하루더 조금더 오늘 더 


그댈 사랑한다는 가사....정말 멋지네요 ㅠㅠ







추운날씨를 따뜻하게 녹여줄 엠씨더맥스의 사랑은 아프려고 하는거죠....정말 엠씨더맥스로 개명하고나서 좋은 곡들이


너무나 많이 나왔네요 ㅠㅠ 문차일드때도 좋아했는데요 ㅎㅎ 점점 갈수록 노래를 더욱 잘하시는 듯 한 ㅎㅎㅎ


그럼 다음 노래도 엠씨더맥스로 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