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노래 핏불 BON BON 듣기,가사신나는노래 핏불 BON BON 듣기,가사

Posted at 2013. 8. 14. 15:20 | Posted in MUSIC/Club dance


신나는노래 핏불 BON BON 듣기,가사


오늘의 힐링뮤직 신나는노래로 준비해보았습니다. 2011년도에 발매된 BON BON은 그 유명한 곡 WE NO SPEAK AMERICANO 의 리메이크 곡으로 정말 신나는 노래죠. 역시 힙합장르는 핏불행님이 최고인듯 한 포스 ㄷㄷㄷㄷ 뭐 잔잔하면서도 스페니쉬한 매력이 잘 묻어나오는 곡인듯 한데요. 듣다보면 그냥 ㅋㅋ 춤이 절로 쳐지는 곡이기도 합니다. 뮤지는 너무 화끈하다 보니...원곡의 뮤비와 함께 다양한 리믹스 버젼까지 감상하시면서 오늘도 음악으로 힐링을 실시해볼까요?^^ 렛츠 플레이;~ BON BON~



흠 역시 핏불행님의 랩은 언제들어도 인상적이군요. 푸근한 아저씨같은 인상같기도 하지만...

정말 포스있게 잘생겼다라는 생각이 들때도 있다는 ㅋㅋ 핏불의 본본~ 신나게 감상하기 위해선

가사도 필수가 아닐까요?!!!


가사 참 단순하죠?ㅎㅎ WE NO SPEAK AMERICANO의 리메이크곡에 핏불의 랩 그리고 중독성있는 BON BON을 외치니

듣기만 해도 신나는 듯한 느낌이에요^^ㅎㅎ 좀더 신나는 힐링을 즐기시라고 리믹스 버젼도 보여드립니다.



각기 다른 디제이들이 믹싱한 리믹스 버젼 세곡도 함께 선보여 드리는 군요.

리메이크의 리메이크라. 참 신선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그냥 듣기에도 좋지만 리믹스 버젼들의 경우

최근스타일에 맞춰 믹싱하기 때문에 2011년 곡이라도 2013년에 제작된 곡처럼 만드는 ...대박...ㅎㅎ

어찌되었든 오늘의 힐링곡 역시 여러분들에게 활기를 주면 좋겠네요^^







힙합 역시 클럽노래의 한 장르로, 일렉사운드와 믹싱도 가능한 ㅎㅎ 아주 대표적인 곡들이기도 하죠.

특히나 핏불의 랩은 상상이상~ 뭐 외국의 경우에는 힙합클럽이 따로 있을정도이니...ㅎㅎ 

아 앞으로 핏불형 노래좀 많이 소개해드려야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