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균 그대내품에 듣기하동균 그대내품에 듣기

Posted at 2013. 7. 22. 15:23 | Posted in MUSIC/K-POP


하동균 그대내품에 듣기

지난 토요일 불후의명곡에서 유재하 특집 우승을 한 하동균. 그대내품에를 불러 정말 큰 호평을 받았죠. 하동균씨가 더욱 인기가 있는 이유는 바로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어서인데요. 평소 집에서 밥드시고 집에서 노는 분이라 더욱 매력적이죠. 이번에 부른곡 그대내품에는 유재하씨의 대표곡이기도 하구요. 하동균씨의 목소리와 만나니 더욱 멋진 곡으로 승화된 느낌이었습니다. 하동균씨의 그대내품에와 함께 그의 대표곡들을 모두 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모두 즐거운 감상시간 되시길 바래요^^ 오전에는 클럽노래를 선보여 드렸는데요 ㅎㅎ 오후시간에는 하동균씨의 음악과 목소리로 힐링하는 시간 가져보세요.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는 그의 목소리! 시작하겠습니다.



호평을 받은 하동균씨의 그대내품에....아....감미롭습니다 ㅠㅠ 방송을 7년인가 6년인가 쉬셨다고 하던데 ㅠㅠ

왜왜왜!! 안나와 주시나요 ㅠㅠ 목소리좀 듣고 싶은데 ㅎㅎ 불후의 명곡을 통해서 도약하셨으니 다시금

다양한 방송활동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정말요...제발요....하동균 러브 ㅋㅋ




하동균씨의 대표곡들도 조금 모아봤어요 ㅠㅠ 어느 노래든 안좋은 노래가 없네요...ㄷㄷㄷ

허스키한 목소리면서도 고음처리가 쭉쭉 올라가주시고 ㅋㅋ 외모도 점점 훈남되가고 계시죠^^

정말 방송에서 뵙고 싶었던 분이었는데 ㅎㅎ 불후의명곡 나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그럼 그대내품에 가사도 함께 만나보실까요?^^


별 헤는 밤이면 들려오는 그대의 음성

하얗게 부서지는 꽃가루 되어 그대 꽃 위에 앉고 싶어라

밤하늘 보면서 느껴보는 그대의 숨결

두둥실 떠가는 쪽배를 타고 그대 호수로 가고 싶어라

만일 그대 내 곁을 떠난다면

끝까지 따르리 저 끝까지 따르리, 내 사랑

그대 내 품에 안겨 눈을 감아요

그대 내 품에 안겨 사랑의 꿈 나눠요

술잔에 비치는 어여쁜 그대의 미소

사르르 달콤한 와인이 되어 그대 입술에 닿고 싶어라

내 취한 두눈에 가득 차는 그대의 모습

살며시 펴오르는 아지랑이 되어 그대 곁에서 맴돌고 싶어라


만일 그대 내 곁을 떠난다면

끝까지 따르리 저 끝까지 따르리, 내 사랑

그대 내 품에 안겨 눈을 감아요

그대 내 품에 안겨 사랑의 꿈 나눠요

어둠이 찾아 들면 두 손 모아 등잔 위에 불을 켜면

그대 내 품에 안겨 눈을 감아요

그대 내 품에 안겨 사랑의 꿈 나눠요




故유재하 선생님의 그대 내 품에도 함께 감상해보시죠. 당시의 곡이 아직 들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멜로디와 가슴깊이 전해지는 가사까지.....정말 천재시긴 하셨군요. 이번에 불후의 명곡을 통해 유재하씨의

곡이 세상에 더욱 많이 알려져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희 어머니 께서는 노래 너무 좋은데 처음 들어본다 하시더라구요 ㅠㅠ

저 렇 게 좋 고 유 명 한 곡 을!!ㅎㅎㅎ 그래서 어머니께 차근차근 설명드렸어요 ㅎㅎㅎ

오늘 오후에는 하동균씨의 목소리에 취해 힐링하는 시간 되어 봅시다!!ㅎㅎ




이정씨와는 과거 원티드 시절부터 함께해온 절친이시죠. 정말 노래 잘하는 가수들이 빛을 못보는 우리나라 같아요 ㅠㅠ

앞으론 불후의명곡 나가수 같은 프로그램에서 더욱 더 국내의 진정한 가수들을 선보여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옛날에는 티비에도 종종 자주 나오시긴 했는뎅...

요즘엔 정말 보기 힘든 분이시죠 ㅠㅠ 티비에 자주 나와주시라구용!!ㅎㅎ





달콤하면서도 허스키한 하동균씨의 뮤직힐링!! 모두 즐거운 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