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리 멀어 (feat 빈지노)프라이머리 멀어 (feat 빈지노)

Posted at 2013. 7. 18. 10:12 | Posted in MUSIC/K-POP

프라이머리 멀어 (feat 빈지노)


어느날 혜성처럼 등장한 감성힙합 빈지노. 여심을 녹이고 멋진 가사력으로 남심도 녹여버린 그의 실력.

요즘 학교 축제에 없어서는 안될 섭외 1순위 힙합 래퍼입니다. 프라이머리의 곡 멀어를

피쳐링 한 빈지노. 더욱 놀라운것은 학력이 모두의 꿈...서울대학교 ㅠㅠ ㅎㅎ 정말 힙합 하는 분들중에

머리 좋으신 분들 많으신 것 같네요 ㅎ 가사력이 정말 대단하신듯 해요 ㅎㅎ 


작곡과 편곡은 프라이머리가 하고 작사는 빈지노가 한 아직도 핫한 곡 멀어로 힐링하는 날.

가사도 함께 만나보시죠.


내 발걸음마저 너에게로 가는 길을 알아

내 이마에 땀방울이 너에게 가는 길을 알아


배가 고파서 집에서 나오는 길

늘 그렇듯 늘어선 가로등은 타오르지

마치 싸울듯이 엉켜있는 자동차들은

다 하나 같이 서로 비킬 마음은 없지


비가 좀 온 탓인지는 몰라도 

내 생각보다 덥지 않아 놀랐어

모처럼 목욕한 거리위를 걷다보니까

가려던 거리보다 훨씬 더 갔어


아슬 아슬한 신호등을 보며

얼룩말같은 횡단보도를 건너

저녁 노을이 앉아 있는 언덕을 넘어

가다보면 그녀의 기억들이 모여


널 바래다주느라 자주 왔던 길

널 기다리느라 시간이 남던 길

모든게 그대로인데 어느새

우리 둘만 싹 바뀌었지 마치 남인듯이


너의 집에 가까워졌어

너의 이름을 크게 불러봐도 너는 너무 멀어 멀어~

아무의미 없어진 나의 산책

너가 묻은 길을 돌아보고 다시 길을 걸어 걸어~


지금 내 기분은 밤보다 어둡고 

혼자 떠있는 달보다도 서글퍼

이별이란게 이리 어려운거였으면

너가 뭘 원하든 간에 더 줄걸


다시 되돌리고 파 너를 유턴처럼

허나 우리 사인 복잡해 뉴턴처럼

내겐 이 모든 상황을 동전처럼

엎어 버리는 것 보다 더 좋은 건 없어


배가 고파서 집에서 나왔던 길

그건 다 핑계였던걸 애초에 알았었지

하루종일 안 먹고 버텼던 밥보다 너가

내 머릿속에서 자꾸만 안떠나


하나도 변한것 없는 너네 집 근처

내 마음은 이미 너네 집 입구에 있어

문을 두드리고 싶은걸

꾹 참아 난 그정도론 안 짖꿎어


너의 집에 가까워졌어

너의 이름을 크게 불러봐도 너는 너무 멀어 멀어~

아무 의미 없어진 나의 산책 

너가 묻은 길을 돌아보고 다시 길을 걸어 걸어~


자연스럽게 너의 집을 지나

애초에 걷지 말아야했었던 길을 지나서

다시 집으로 돌아 오는 길

마치 뭔가 두고 온 듯해

노래 서너곡 쯤을 듣다가 보면

다 잊겠지 돌아노는 길에 금방 

너의 집은 이리 가까운데 

넌 너무 먼 듯해


너의 집에 가까워졌어 

너의 이름을 크게 불러봐도 너는 너무 멀어 멀어~

아무 의미 없어진 나의 산책

너가 묻은 길을 돌아보고 다시 길을 걸어 걸어~


너의 집에 가까워졌어

너의 이름을 크게불러봐도 너는 너무 멀어 멀어~

아무 의미 없어진 나의 산책

너가 묻은 길을 돌아보고 다시 길을 걸어 걸어~



프라이머리 멀어 빈지노 라이브 영상



프라이머리와 인연이 깊은 빈지노. 요즘 가장 핫한 힙합 뮤지션.

그의 작사와 프라이머리의 작곡이 만나 탄생한 곡 멀어. 정말 우리를 힐링하기에 

그지 없는 음악이네요. 감성적인 보이스와 여심을 끄는 랩으로 ....정말 너무 멋진 분.

빈지노. 그리고 음악성으로 인정받는 프라이머리....두분 다 대박 이네요 ㅠㅠ


가사를 보면 참 섬세함이 느껴져요.

헤어진 연인. 그러나 그녀에게 가는 길은 너무 멀고 멀다.

거리는 가깝지만 마음이 너무 멀다.....정말 공감가는 가사필력이 아닐 수 없네요.

노래 듣고 있으면 마음도 편안해지는게 정말 좋네요.^^


오늘로써 프라이머리의 곡은 3개나 소개해드렸는데요. 프라이머리 정말 노래 안좋은 게 없을정도네요.

그도 그럴것이 20명의 아티스트들을 모아 작업한 프로젝트 앨범이니 만큼....정말 멋진 보이스와 

멋진 가사들을 만나기에 좋은 앨범 같네요. 흠 하나하나 더 소개해드려야 하지만 ㅎㅎ 다음시간에는

노래모음으로 찾아오도록 할께요. 환상적인 사운드의 프라이머리 앨범을 기대해주세요.


아 그리고 한가지 더! 많은 분들이 빈지노의 멀어로 알고 계신데요. 프라이머리의 곡이라는 것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프라이머리가 작곡 편곡 피쳐링은 빈지노 작사 빈지노 입니다.^^

프라이머리 앨범에 수록된 곡이랍니다^^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빈지노의 사진 보시면서 마치도록 할께요 ㅎ




훈훈한 미소가 매력적인 빈지노. 그의 헤어스타일 패션스타일까지도 모두가

부러워 할 만큼 센스 있으시죠. ㅎㅎ 모델 김원중씨와 동갑에 닮았다는 이유로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ㅎ









개구쟁이 같은 매력도, 훈내나는 남자의 모습도. 모두 잘 소화해주시는 빈지노 ㅎㅎ

그의 노래도 좋은 노래가 너무 많은데요 ㅎㅎ 하나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



더위에 지친 우리를 힐링해줄 빈지노의 멀어! 모두 연습해서 노래방에서 불러봅시다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