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뻔한멜로디 듣기,가사자이언티 뻔한멜로디 듣기,가사

Posted at 2013. 7. 12. 12:32 | Posted in MUSIC/K-POP

자이언티 뻔한멜로디 듣기,가사


요즘 빠져들고 있는 뮤지션 김해솔 자이언티. 

2011년 데뷔하였구요 요즘들어 점점 주목받고 있는 가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뭐 아실만한분들은 다 아시는 그런 뮤지션인데요 ㅎ 오늘 소개해드릴 뻔한멜로디는

2013년 3월에 출시된 노래랍니다. 정말 들으면....너무 감동적인 노래?ㅎㅎ

보이스가 정말 독창적이신 것 같아 너무 좋네요 ㅎ



일명간지난다고 하시죠 ㅎㅎ 평상시 사복 패션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 계신 자이언티입니다.

노래면 노래 패션센스면 패션센스 ㅎㅎ 정말 너무 멋진분이시네요 ㅎㅎ

자이언티의 뻔한멜로디 감상도 하시고 가사도 함께 올려드리겠습니다.^^


까페에 앉아있다 보면 지겹도록 지겹게

이런 노래만 나오더라고 듣고픈 것만 들리더라고

설레임, 두근거림 기분 좋은 그려의 목소리

변했어, 난 예전과 달라 널 떠올리면 노래 부르고 싶어


뻔한 사람 얘기 중 하나 노래 하게 될 줄은 난 몰랐어 뻔한 멜로디

뻔하지, 말이 뻔한 사랑 노래

사람 감정이 다 똑같잖아 슬프면 울고, 웃기면 웃고

나도 그들 중 하나 사랑 이야기라니 하하하


하루 종일 거리를 걷다 보면 지겹도록 지겹게 이런 노래만 나오더라고

듣기 싫은 것만 들리더라고 아픔 상처 지독하게 다퉜던 우리

넌 이게 날 위한 이별이라 말했었지

너도 똑같이 아파할 걸 알아 미안해 부디 행복하게 살아


뻔한 사랑 애기 중 하나 노래 하게 될 줄은 난 몰랐어 뻔한 멜로디

뻔하지, 말이 뻔한 이별 노래

사람 감정이 다 똑같잖아 슬프면 울고, 그러다 또 울고 

나도 그들 중 하나 이별이야기라니 하하하


흠 가사가 직설적이면서도 공감대가 많이 형성되네요.^^

오늘 오전 오후 시간에는 자이언티의 뻔한멜로디로 힐링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몇번듣다보면 여러분들도....완전 좋아하게 될 것이에요!!ㅎㅎ



평소 패션도 정말 유니크하시죠?

참 독창적인 보이스와 멋진 가사로 마음을 움직이는 뮤지션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뻔한멜로디라는 곡명마저 좋아질 정도에요.

그의 사진 보시면서 마칠께요.










오늘의 힐링뮤직 주인공 자이언티! 멋진 활동으로 앞으로도 많은 모습 보여주세요 ^^

저녁시간에는 좀더 힐링될만한 노래로 찾아올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