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보여줄게 뮤비,듣기에일리 보여줄게 뮤비,듣기

Posted at 2013. 7. 11. 17:15 | Posted in MUSIC/K-POP

에일리 보여줄게 뮤비,듣기

 
2012년 2월 혜성처럼 등장한 가요계의 파워풀한 여성보컬 신인 에일리.
heaven은 발매와 동시에 파격적인 인기를 얻어버렸습니다. 신인으로서는 서기 힘든.
불후의 명곡까지 서며 가창력을 확실히 인정받은 에일리. 무엇보다 댄스곡을 소화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을 선보인다는 점이 많은 팬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럼 에일리의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무대 영상을 가지고 왔네요.

에일리의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자면. 앨범이전에 우선적으로 kbs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선을 보여주었습니다.


당시에 드라마에서도 노래를 잘하길래...저분 뭐지???라고 했는데 알고보니 에일리는 그전부터 스타였더군요.

유투브 영상을 통해 수많은 조회수를 클릭하며 이미 유명인사가 되었던 에일리 그녀를 ymc소속사에서 미리부터 한국으로

불러들여 가수의 발판을 다져놓았다고 하네요. 이후 2011년 9월 열린 mbc 가수와 연습생에서 1위를 차지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드림하이 2에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처음엔 연기자인줄 알았어요 ㅎㅎ




이미 데뷔이전 훨씬전부터 유투브 ucc스타가 되어있던 에일이, 미국에선 상당히 노래를 잘한다고 이미 소문이 나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였을까요? 첫 데뷔곡의 heaven은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가창력과 무대매너 댄스까지. 정말 너무나 완벽했고
단숨에 수많은 팬들을 확보하게 됩니다. 그 이후 선보인 보여줄게는 좀더 성숙한 여성미를 과시하며 멋진 모습을 선보이게 되었죠.
사실 신인가수가 불후의 명곡에서 쟁쟁한 선배들과 경쟁한다는 것 자체부터가 에일리를 바라보는 전문가들의 시선을 알 수 있을 정도죠.
신인이라고 보기엔 힘든 그녀의 멋지고 파워풀한 가창력. 오늘저녁은 에일리의 보여줄게와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보여줄게 가사

내가 사준 옷을 걸치고
내가 사준 향술 뿌리고
지금쯤 넌 그녈 만나 또 웃고 있겠지~

그렇게 좋았던 거니
날 버리고 떠날 만큼
얼마나 더 어떻게 더 잘 해야 한 거니~

너를 아무리 지울래도 
함께한 날이 얼마인데
지난 시간이 억울해서
자꾸 눈물이 흐리지만~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보여줄게 훨씬 더 예뻐진 나
바보처럼 사랑 때문에 떠난 너 때문에 울지 않을래

더 멋진 남잘 만나 꼭 보여줄게 너보다 행복한 나
너 없이도 슬프지 않아 무너지지 않아~ boy you gotta be aware

산뜻하게 머릴 바꾸고 정성 들여 화장도 하고
하이힐에 짧은 치마 모두 날 돌아봐

우연히라도 널 만나면 눈이 부시게 웃어주며
놀란 니 모습 뒤로 한 채 또각 또각 걸어가려해~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보여줄게 훨씬 더 예뻐진 나
바보처럼 사랑 때문에 떠난 너 때문에 울지 않을래

더 멋진 남잘 만나 꼭 보여줄게 너보다 행복한 나
너 없이도 슬프지 않아 무너지지않아 boy you gotta be aware

니가 줬던 반질 버리고 니가 썼던 편질 지우고 
미련 없이 후회 없이 잊어 줄 거야 너를 잊을래 너를 지울래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보여줄게 훨씬 더 예뻐진 나
바보처럼 사랑 때문에 떠난 너 때문에 울지 않을래~

더 멋진 남잘 만나 꼭 보여줄게 너보다 행복한 나
너 없이도 슬프지 않아 무너지지않아 boy you gotta be aware


에일리의 사진 모음.



아주 옛날 청순한 시절.



드림하이 2때는 귀요미?





heaven에서의 청순했던 에일리.






보여줄게로 넘어오면서 숨겨져있던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공개하면서 섹시미까지...ㄷㄷㄷ



이번에 새롭게 나올 앨범은 과연 어떻게 진행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보여줄게 먼저 감상하시면서 실력파 가수

에일리의 새로운 곡을 기다려 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