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말리꽃 듣기●가사이승철 말리꽃 듣기●가사

Posted at 2013. 7. 10. 10:02 | Posted in MUSIC/K-POP

이승철 말리꽃 듣기●가사


이승철하면 떠오르는 대표곡 말리꽃. 정말 수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곡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승철 특유의 보이스와 음색이 강하게 느껴지는 곡. 지난해 연규성씨와 홍대광씨가 다시 불러 화제가 되었고,

많은 남성분들이 도전하고픈 고음의 노래이기도 합니다. 


2001년에 발매된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노래방 애창곡이 되는 말리꽃을

이승철씨의 라이브와 홍대광 연규성씨의 듀엣. 그리고 연규성씨의 옛시절 라이브까지 만나보시죠.


역시 다들 잘 부르시지만 역시 원곡자인 이승철씨가 대박이군요.ㅋㅋ

많은 가수들이 존경하고 좋아하는 곡들이 많지만 이승철씨의 곡은 고음부분이 너무 높아

가수지망생들이나 기존가수들도 곡을 피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오늘의 힐링곡으로 선정된 말리꽃... 정말 이승철씨의 노래 찾다보니 좋은 노래들이 너무 많네요^^

여러분들의 음악힐링을 위해 열심히 선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가사도 함께 보시죠.


얼마나 더 견뎌야 하는지 짙은 어둠을 헤매고 있어~


내가 바란 꿈이라는 것은 없~는 걸까~


더 이상은 견딜 수 없는것~ 지친 두눈을 뜨는것마저


긴 한숨을 내쉬는 것조차 난 힘들어~


이렇게 난 쓰러진채로 끝나는건 아닐까~


항상 두려웠지만 지금내가 가야 할 세상속에 니가 있기에~


지쳐 쓰러지면 되돌아가는 내 삶이 초라해 보인대~도


죽어진~~ 니 모습과 함께 한다면~ 이제~ 갈 수 있어~ 오~~


소중하게 남긴 너의 꿈들을 껴안아~~ 네게 가져가려~해


어두운 세상속에 숨쉴날들이 이젠 잊혀지도록~~



지쳐 쓰러지면 되돌아가는 내삶이 초라해 보인대~도


죽어진~~ 니모습과 함께 한다면 이제 갈 수 있어~~ 오~~~~~~~


소중하게 남긴 너의 꿈들을 껴안아~~


네게 가져가려~해 


어두운 세상속에 숨쉴날들이 이제 잊혀지도록 오~~~~



국내 최고의 보컬중 한명. 부활출신의 이승철씨. 이번에 새로나온 앨범들 역시 노래들이 모두 좋네요.

오늘은 말리꽃을 들으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죠. 뮤직힐링의 힐링음악캠프는 계속됩니다.










옛날에는 순수한 청년의 이미지 였다면 최근에는 슈스케로 인해 까칠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심사위워 스타일.

스모키 화장과 수염이 더해지니 더 그런듯 한데요. 사실은 정이 많고 정말 따뜻하신 분이라고 하십니다.^^

이승철씨의 명곡들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으면 좋겠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