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키 미친연애 듣기,가사범키 미친연애 듣기,가사

Posted at 2013. 8. 13. 17:34 | Posted in MUSIC/K-POP


범키 미친연애 듣기,가사


흠 범키노래지만 작곡은 프라이머리, 편곡과 작사는 범키가 해낸 최근 핫한 곡. 정말 프라이머리의 실력은 어느정도일지....궁금하네요. 요즘 가장 핫한 뮤지션이기도 한 그의 앨범속에 다양한 곡들은 우리를 매료시키기에 충분한 작곡실력을 선보여 주었습니다. 오늘의 힐링뮤직 그 두번째는 프라이머리가 작곡한 곡 범키의 미친연애 되겠네요. 흠 범키도 정말 멋진 보이스의 소유자인 것 같아요. 소울이 느껴지는 음색에 완전 제가 맛이 가버렸네요 ㅋ 매일 듣다가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있을까 하는 생각에 선보여드리려 합니다. 모두 즐겁게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공식 뮤비와 듣기를 함께 모아봤습니다. 환경에 따라 재생이 안될 수도 있기에 네이버 티비캐스트에서도

퍼와준 센스....^^ 센스가 아닐수도 ㅋㅋㅋ 2010년에 혜성처럼 등장하여 최근 미친연애로 정말 많은 여성분들의

심장을 어택해주고 계신 사나이. 범키 정말 목소리에 소울 ....대박이 아닐 수 없네요. 그럼 가사도 함께 만나보시죵!



가사가 참 마음에 와닿네요. 나쁜여자에게 빠져버린 남자의 고민. 그러나 헤어나올 수 없죠.

예전에 그런 이슈를 본 적이 있어요. 착한남자는 나쁜여자를 좋아하고 나쁜여자는 돈많은 남자를 좋아하고 ㅋㅋ

관계도. 한 사람에게 중독되어버린 마음을 가사로 잘 풀어낸듯 합니다. 피쳐링은 슈프림팀의 이센스가 맡았구요.

들으면 들을수록 명곡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정말 듣기 좋은 곡이 아닐 수 없네요^^



크레용팝과 함께 장풍춤을 보여주는 범키!!ㅎㅎ 외모도 노래만큼이나 목소리만큼이나 훈훈하신 듯 합니다.

요즘 정말 제가 즐겨듣고 많은 국민들이 찬양하는 프라이머리. 그의 작곡능력은 분명...대단합니다.


r&b와 힙합장르의 완벽한 작곡과 그에 걸맞는 뮤지션들의 활약. 정말 대박이 아닐 수 없네요^^

미친연애는 가사, 편곡도 정말 잘 된 것 같아요. 왜 핫한지는 들어보기만 해도 알 수 있겠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면서도 멋진 가사력과 소울이 느껴지는 힐링곡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의 힐링뮤직 두번째 곡은 범키의 미친연애.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미친연애에 도전해보시는 것은...

어떠실지..^^ 퍽퍽퍽퍽....(맞는소리?ㅋㅋ) 착실한 연애 하자구요 우리 ㅋㅋ 뮤직힐링은 좀더 좋은 곡으로

여러분의 심장을 어택시켜줄 곡을 들고 찾아올께요^^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양 i need a girl  (0) 2013.09.27
[슈스케5]박재정 변상국 - 윤종신 내일할일  (0) 2013.09.15
씨야 - 사랑의인사 듣기  (0) 2013.07.24
원티드 i promise you  (0) 2013.07.23
하동균 - 그녀를 사랑해줘요  (0) 2013.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