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5]박재정 변상국 - 윤종신 내일할일[슈스케5]박재정 변상국 - 윤종신 내일할일

Posted at 2013. 9. 15. 17:43 | Posted in MUSIC/K-POP


[슈스케5]박재정 변상국 - 윤종신 내일할일


오늘의 힐링뮤직은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슈스케5에서 나온 곡입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감미롭다고 느끼는 두분이 맞붙어 부른 곡 윤종신씨의 내일할일이죠. 특히 이승철 심사위원도 윤종신씨에게 이노래 너무 좋다고...이런 노래가 있었느냐고 말할정도로 감미로운 보이스의 두 참가자에게 잘 어울리는 곡이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나 변상국씨는 공군에서 뽑힌 인물로 이승철심사위원이 탑10에는 무난하게 들어갈것으로 예상한 참가자이기도 하죠. 슈스케 언제나 할때마다 국민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는데요. 요즘 오디션 프로그램이 너무 난무하는 상황에서 슈스케만의 특별함을 유지할 수 있을지도 기대됩니다. 앞으로 좋은 곡들을 차근차근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가장 먼저 소개해드리고픈 곡. 감미로운 보이스의 두 참가자와 원곡의 부드러운 멜로디를 함께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두 참가자...너무나 감미로운 음색이네요. 하모니 역시 정말 최고였습니다.

박재정씨의 가사 실수로 첫번째 탈라되었는데요. 두분 다 최고의 무대가 아니었나 생각되요.

뭐 슈스케는...언제나 대단한 분들이 많이 나오시잖아요^^




곡은 윤종신씨의 곡인데요. 성시경씨가 월간윤종신으로 부른 곡도 있네요. 참 두분 목소리도 정말 너무 좋네요.

윤종신씨의 작곡 능렫도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곡이 너무 좋아서....힐링하기엔 더없이 좋은 듯 합니다. 

가사가 너무 ...가슴 아파요. 내일할일이 이별이라니...이별이라니!!!!ㅠㅠ 감미로운 박재정 변상국씨의 보이스와

성시경 윤종신씨의 곡도 함께 감상해보도록 하세요 ㅠㅠ^^



내일의 이별을 위해 준비하는 모습. 정말 가사가 너무 쓸쓸하네요 ㅠ 그래도 기분 우울할때

이런 곡 들으면 힐링좀 되는 듯 해요 ㅠㅠ 








특히나 박재정씨는 정말 마음씨가 착하신듯 하네요 ㅠㅠ 이전 방송 보면서 저런 사람도 있구나...싶었어요.

슈스케가 더욱 좋은 이유는 들어보면 익숙하지만 잊고 지냈던 명곡들이 대거 등장한다는 데에 있지 않나 싶습니다.

그렇기에 방송이 나간 한참 뒤에도 한동안 우리 머릿속을 멤돌며 노래방 애창곡으로 탄생하게 되죠.

무튼. 대국민오디션 슈스케5에 좋은 노래가 대거 등장!! 여러분들에게 차근히 선보여드리도록 할께요^^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드래곤 This love 가사,듣기  (0) 2013.09.28
태양 i need a girl  (0) 2013.09.27
범키 미친연애 듣기,가사  (0) 2013.08.13
씨야 - 사랑의인사 듣기  (0) 2013.07.24
원티드 i promise you  (0) 2013.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