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This love 가사,듣기지드래곤 This love 가사,듣기

Posted at 2013. 9. 28. 14:45 | Posted in MUSIC/K-POP


지드래곤 this love 가사,듣기


마룬5 의 this love를 표절했다고 참 말도 많았던 지드래곤의 this love

하지만 실제론 마룬5의 곡을 샘플링하였다고 앨범에도 나왔기에 표절

논란은 순식간에 정리되었죠. 참 지드래곤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준

곡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개인적으론 정말 좋은 명곡이라 생각합니다.

지드래곤 특유의 랩과 보컬을 제대로 감상가능했으니까요.

최근 새로운 앨범으로 가요계를 평정하고 계신 지드래곤~!! 그의

곡을 과거곡부터 들어보면서 힐링을 즐겨봅시다.^^


 

원곡 공식 뮤비 영상입니다. 참 이영상때문에 독일군 야상이 품귀현상을 겪었다는...풍문이 있죠 ㅋㅋ
당시의 스타일도 정말 역시 패셔니스타 답게 최고였네요...노래도 역시 최고 랩도 최고 스타일도 최고,,,ㅠㅠ

 

라이브 영상인데요. 라이브도 정말 잘하는 지드래곤 씨 같아요 ㅎ 처음 이곡이 출시되었을때.
많이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렇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룹 마룬5의 this love를 샘플링 한 곡이었으니까요.
익숙한 느낌때문인지 많은 분들이 표절을 하였다곤 하였는데요. 실제론 그들의 곡을 샘플링하여 제작된 곡이기 때문에~
문제는 없었다고 하네요^^ 


마룬5의 this love도 함께 선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뭐 두곡다 정말 최고네요^^ 지드래곤씨는 최근 새로운 앨범으로 정말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계신데요.

그가 주목받는 이유는 노래실력과 스타일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곡을 자신이 직접 작곡한다는 점입니다.

음악성이 정말 뛰어난 분이시죠. 그리고 더 놀라운 사실은 언제나 대박난다는점...ㅠㅠ 정말 이번 앨범도

너무 좋은 모습입니다. 제가 딱 좋아하는 곡들이에요^^



가사도 참 대박이었죠. 권지용씨는 참 랩할때 너무 멋진듯 해요..ㅠㅠ 노래방에서도 참 많이 부른 기억이

있는데 지드래곤 처럼은 안되더라구요 ㅎㅎ 태어날때부터 간지를 타고 나신듯 한 모습 ㅎㅎ 

무튼 앞으로 지드래곤 씨의 곡도 자주 소개해드릴께요^^ 제가 국내에서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그룹 빅뱅의 

리더이시니까요^^ㅎㅎ 실력도 스타일도 최고시니까요 ㅋ








독특한 스타일도 그의 스타일에 흡수되는 느낌...정말...대박...

곡들도 명곡들이 정말 많은데요 ㅠㅠ 앞으로 소개해드릴 생각하니 가슴이 두근두근하네요 ㅋㅋ

오늘은 우선 this love를 감상해보세요 ㅎ 아 그리고 요게 노래들이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ㅎㅎ 그건

다음시간에 말씀드릴께요^^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드래곤 그xx 뮤비,가사  (0) 2013.10.04
태양 나만바라봐 뮤비,가사  (0) 2013.09.30
태양 i need a girl  (0) 2013.09.27
[슈스케5]박재정 변상국 - 윤종신 내일할일  (0) 2013.09.15
범키 미친연애 듣기,가사  (0) 2013.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