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나만바라봐 뮤비,가사태양 나만바라봐 뮤비,가사

Posted at 2013. 9. 30. 12:18 | Posted in MUSIC/K-POP


태양 나만바라봐 뮤비,가사


아...이노래를 깜빡하고 있었네요. 오늘 소장곡들을 뒤지다 우연히 발견된 주옥같은 태양의 노래...참 좋은 노래 테디가 작곡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태양을 단숨에 띄워준 곡이라는 것을 까먹고 있었어요 ㅎㅎ i need a girl보다 먼저 태양을 있게한 곡이었는데 까먹고 있었다닌 ㅠㅠ 그런데 이노래는 파트2까지 있답니다. 태양이 파트1 지드래곤이 파트2를 불러 더욱 화제가 되었던 곡이기도 하죠. 정말 /.....지금생각해보면 너무나 좋은 곡이었다는 ㅠㅠ 뮤비도 참 잘만든 그런 곡이었어요 ㅋ 빅뱅의 음악적 가치를 더욱 높게 만들어 주었던 명곡 파트1 태양 나만바라봐가 워낙 인기있었는데요. 파트2인 지드래곤의 나만바라봐도 참 좋답니다. 함께 감상해보시죠^^


 

나만바라과 파트1과 파트2의 뮤비영상입니다. 출연한 여배우님은~ 신민희 님으로 당시에 다양한 뮤비에 출연하셨던
걸로 기억되네요. 모델출신으로 참 외모가 블링블링하셨죠 ㅋ 키도 170으로...매우 크셨다는 근데 2009년을 이후로
특별히 잘 보이지 않으시네요.^^ 기억하기로는 브라운아이즈의 곡에도 뮤비에 나오시고 참 많이 보이셨는데 말이죠.

잡설은 여기까지하고 ㅎ 참 잘만든 노래인것은 확실한 나만바라봐~!! 
2013년인 지금 들어도 전혀 뒤떨어지지 않는 음악성 빅뱅이기에 가능한것이 아닐지 생각해 봅니다.
사실 빅뱅의 어마어마한 팬인 저는 가끔 과거 곡들도 함께 감상하곤 해요^^
정말 명곡들이 너무 많아서 너무너무 좋네요 ㅎㅎ


태양 나만바라봐의 라이브 영상입니다.

빅뱅이 가요계를 점령하였을때 모든 소속사들은 그들은 원했죠 왜냐구요? 그당시까지만 해도

대체적으로 댄스그룹들은 일관적으로 립싱크를 진행하였기 때문입니다. 빅뱅을 제외하곤 해체된 동방신기

정도만이 유일했죠. 그렇기에 많은 소속사에서 격렬한 댄스속에서도 라이브가 가능한 남자그룹 여자그룹들을

대량으로 찍어내기에 들어갑니다. 그것이 현상황이라고 생각되네요 ㅠㅠ 뭐 개인적인 생각이니 태클을 노노~!!


여튼 라이브가 뛰어난 빅뱅~ 거기서도 태양과 지드래곤의 인기는 정말 최고였죠. 

춤과 노래 스타일까지 겸비하였으니까요^^  라이브영상도 기가막히네요~!!ㅎㅎ

그래도 저는 빅뱅은 5명이서 함께 있을때 가장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요~!!


가사도 함께 올려드립니다. 어떻게 보면 조금 이기적이기도 한 남자의 모습...

그래도 한 여자를 사랑하는 진심이 느껴지기도 하네요.^^






아...저 팔뚝의 선들...정말 태양씨 몸도 좋으시죠 ㅎㅎ 패션센스도 좋으시구요.

평소에 참 알뜰하기로 유명하신 것도 ㅋ 재밌는 일화로 많이 소개되곤 하죠^^ 오늘의 힐링뮤직 나만바라봐~

쥐디와 태양의 곡으로 힘찬 월요일 되세요^^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gd&top high high 뮤비/듣기  (0) 2013.10.07
지드래곤 그xx 뮤비,가사  (0) 2013.10.04
지드래곤 This love 가사,듣기  (0) 2013.09.28
태양 i need a girl  (0) 2013.09.27
[슈스케5]박재정 변상국 - 윤종신 내일할일  (0) 2013.0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