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top high high 뮤비/듣기gd&top high high 뮤비/듣기

Posted at 2013. 10. 7. 17:41 | Posted in MUSIC/K-POP

gd&top high high 뮤비/듣기


빅뱅의 두명이 만난 gd&top~!! 흠 사실 가장 인기있는 두분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최근 top씨는 영화 동창생개봉을 앞두고 있고 gd씨는 솔로활동을 하고 계시죠. 2010년에 등장한 유닛 gd&top은 정말 큰인기를 얻었었죠. 게다가 대부분의 노래가 너무나 좋았다는 ㅠㅠ 2010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발매되어서인지 2011년 초반 활동을 통해 얼마 안지난줄 알고 있었는데 벌써 3년정도 시간이 흐른 앨범이네요. 그래도 지금 들어도 충분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역시 gd의 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high high 역시 작사에 gd가 직접 참여하였는데요. 대체적으로 와이지에서 좋은 곡들은 gd아니면 테디형님이 다 뽑아내시는 것 같더라구요. 뭐 일단 긴 설명보다 우선 들어보실께요~!!


 

공식뮤비역시 지금봐도 멋지네요. 이것참...태생이 다르신 건지 간지는 태어날때부터 가지고 나신건지.
너무 머진 모습입니다. 두분 모두요^^ 스타일 역시 최고네요.


이런 큰 모자를 써도...스타일 살려주시고....정말 남자들의 스모키화장을 주도적으로 이끌어주신 두분이기도 하시죠^^

이전엔 스모키는 여자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었는데 ㅎㅎㅎ 정말 패션 리더분들이세요^^



인기가요에서의 high high와 oh yeah의 영상도 함께 선보여 드립니다.

사실 제가 빅뱅노래를 너무 좋아하다보니 하루에 한두곡씩은 꼭 듣거든요 ㅎㅎ 언제들어도

사실 질리지가 않아요 ㅠㅠ 완전 옛날곡들도 참 좋은 모습이거든요 ㅠㅠ

gd&top 유닛의 곡들도 차근차근 소개해나갈까 해요. 근데...신기한게...보통 가수들 앨범 나오면

한두곡은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지드래곤...빅뱅의 노래들은 모두 좋은 모습을 보이니 ㅠㅠ

제가 콩깍지가 씌인건지 ㅠㅠ 혼란스럽네요 ㅠㅠ 그냥 다 좋아요 ㅠㅠ



가사올려드려요 ㅎㅎ 노래방에서 부르면 참 힐링하기 좋은 곡인듯 해요 ㅎㅎ 신나게 즐기기에 최고죠 ㅋ

이번 지디의 노래도 정말 좋은데...과거곡들도 좋으니 그냥 하루종일 빅뱅노래만 들어도 최고겠네요^^



최근엔 탑씨는 연기자쪽으로 많이 전향하신듯 한 모습이에요 ㅎ 연기도 참 잘하시죠^^

이번 동창생 역시 액션신과 더불어 마음을 울릴 감정연기도 있는 것 같던데 얼릉 개봉했으면 좋겠네요.




파란색으로 머리를 염색해도 간지는 어디 안가네요.....

짧은 모히칸 컷도 잘어울리시고 ㅠㅠ 근데 빅뱅은 언제 컴백할련지 ㅠㅠ 기다려집니다.ㅠㅠ

뭐 좋은 곡 만들어내려면 시간이 필요할테니 ㅎㅎ 충분히 기다려볼랍니다.



최근엔 제가 빅뱅 노래들을 상당히 자주 들려드리고 있죠. 신나기도 하고 감성적이기도 한 곡들이 참 많아요.

빅뱅노래들부터 정복하면서 중간 중간 다른 곡들도 다양하게 선보여드리겠습니다.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드래곤 1년 정거장  (0) 2013.10.21
지드래곤 미치go 듣기,가사  (0) 2013.10.10
지드래곤 그xx 뮤비,가사  (0) 2013.10.04
태양 나만바라봐 뮤비,가사  (0) 2013.09.30
지드래곤 This love 가사,듣기  (0) 2013.0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