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1년 정거장지드래곤 1년 정거장

Posted at 2013. 10. 21. 12:00 | Posted in MUSIC/K-POP


지드래곤 1년정거장


모두 행복한...월요일 되고 계신가요? 날이 추워서 ㅠㅠ 정말 힘든 요즘인데요.

거기에 시험까지....이런 쒸엣....오늘 들려드릴 곡은 슬픈가사와는 대조적으로 신나는

멜로디를 느낄 수 있는 지드래곤의 1년정거장을 들려드릴려고 찾아왔어요.

2009년 발매된 지드래곤의 1집에 수록된 곡인데요. 그 당시 그 앨범의 곡들도 정말 다 좋았죠.

지금 들어도 전혀 촌스럽거나 뒤떨어지는 느낌이 하나도 없다는게 함정...^^

지드래곤이 직접 작사와 작곡한 곡으로 떠나간 여자를 기다리는 1년정거장이라는

독창적인 가사와 슬픈 가사 반면에 신나는 리듬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함께 들어보실래요?^^



어떤분이 재미나게 뮤비를 만들어 주셨네요^^ 타이틀곡이 아니기에 뮤비는 없지만 지드래곤 팬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곡인데요. 라이브 영상으로도 함께 만나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복적인 가사가 더욱 가슴에 와닿네요. 떠나간 그녀를 기다리는 정거장. 너라는 버스에서...완전 가사력도 대박이시죠?

이번엔 무도가요제에서 또한번 날려주시는 센스^^ 정말 지디만한 트렌디한 곡을 만드는 작곡가들이 많아졌음 좋겠어요.

무려 4년이란 긴 시간속에서도 빛을 잃어버리지 않는 곡을 들을때마다 정말 기분이 좋답니다.^^

날씨가 춥다고 월요일이라고 우울해하지만 마시고 신나는 지디노래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음악은 우선적으로 제가 왕팬인 빅뱅의 곡과 지디의 곡을 다양하게 들려드리면서 힙합, 발라드 등 다양한 곡들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임창정씨의 주옥같은 곡들도 곧 찾아뵐께요.^^ 최근엔 발라드를 보기 좀 힘들지만

가을엔 정말 발라드가 딱 잘어울리거든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창정 소주한잔 듣기  (0) 2013.10.29
임창정 그때또다시 듣기  (0) 2013.10.27
지드래곤 미치go 듣기,가사  (0) 2013.10.10
gd&top high high 뮤비/듣기  (0) 2013.10.07
지드래곤 그xx 뮤비,가사  (0) 2013.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