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미치go 듣기,가사지드래곤 미치go 듣기,가사

Posted at 2013. 10. 10. 13:51 | Posted in MUSIC/K-POP

지드래곤 미치go 듣기,가사


역시 gd~!!일렉 힙합사운드에 반복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미치go~!! 본래 4월달에 출시된 곡이지만 이번 지드래곤 앨범에도 수록되어있죠. 코믹한 뮤비스타일로 다양한 지드래곤의 스타일을 볼 수 있는 그런 뮤비였네요. 노래도 정말 반복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아...요즘 gd에 너무 빠져 있는 제 모습 ㅠㅠ 차탈때도 무조건 gd노래랍니다 ㅋㅋ 그만큼 다 노래가 좋네요^^ 미치고는 이전에 공개되어 큰 인기를 얻었구요. 이번 쿠데타 앨범에도 수록되어 아직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곡이죠. 그럼 뮤비를 모시면서 곡 들어보실까요?~!!! 가사는 여러분들의 노래방 생활에 필수이니 가사도 추가드려요~^^ 모두 오늘은 지디와 함께 힐링하는 시간 가져보시죠~!!



미치go역시 지드래곤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이죠. 참 지디가 좋은 이유는 최신 트렌디한 음악을 잘

만들어 낸다는 것인데요. yg가 힙합풍이긴 하지만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가미한 곡들이 정말 최고랍니다.

지드래곤의 목소리 역시 감미롭다기 보다는...간지나죠 ㅋ 이번 뮤비에서는 특히나 안영미씨가 나와 

더욱 코믹한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요...곡은 전혀 코믹하지가 않네요^^ 다양한 지디의 스타일을 볼 수도 있는

기회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

반복적인 가사가 참 중독성있는 멜로디로 다가오네요.^^

간편한 가사이기 때문에 따라부르기도 참 쉬울듯 합니다.




라이브 영상도 함께 올려드려요^^ 지드래곤 정말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가수임에 틀림없네요.

뭐 모든곡들이 이리도 좋으니 ㅠㅠ 정말 매력덩어리 ㅠㅠ 아티스트로 지속적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무한하죠 ㅋ

거기에 작곡 능력이 탁월하다 보니....정말 ㅠㅠ 음원 저작권료만 해도 어마어마 하다고 하시던데~!!ㅋㅋ

국내에 아벤타도르 끄는 연예인 몇 없습니다.....롤스로이스도 마찬가지구요...^^ㅋㅋㅋ

어쨋든 그냥 팬으로서 그의 곡이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해봅니다^^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창정 그때또다시 듣기  (0) 2013.10.27
지드래곤 1년 정거장  (0) 2013.10.21
gd&top high high 뮤비/듣기  (0) 2013.10.07
지드래곤 그xx 뮤비,가사  (0) 2013.10.04
태양 나만바라봐 뮤비,가사  (0) 2013.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