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소주한잔 듣기임창정 소주한잔 듣기

Posted at 2013. 10. 29. 19:19 | Posted in MUSIC/K-POP



임창정 소주한잔 듣기


지난시간에 이어 오늘의 주인공 역시 임창정씨 되겠습니다. 감성적인 보이스와 연기와 노래를 오가며 활약을

펼쳐주시는 만능 엔터테이너~!! 더구나 소주한잔은 제가 너무나 즐겨부르고 또 많이 들었던 곡이기도 하죠.^^

전화를 받지 않는 그녀에게 혼잣말로....마구마구 외쳐되는 ㅠㅠ 남자들이라면 한번쯤?ㅎ 은 경험해보셨을 법한 

가사를 담고 있어서 진한 감동과 동질감을 형성한 곡이기도 하죠.^^  특히나...뮤직 비디오는...정말 대박오브 대박 ㅠㅠ

뮤비와 라이브까지 함께 감상해보실까요?ㅎㅎ


 

영화와 같은 뮤직비디오. 조폭연기 일인자 임창정씨의 연기가 빛을 발한....ㅠㅠ
조금은 슬펐던 그런 뮤비였습니다...아니 많이 슬펐어요 ㅠㅠㅠ
노래도 정말 최고라는 거~!! 가사와 뮤비와 정말 잘 맞는...ㅠㅠㅎㅎ
풋풋한 대학생과 동네 건달의 사랑 ㅠㅠ

 

임창정씨는 대부분 모든 곡을 라이브로 소화해주셨죠.
언제나 그랬듯이 듣는순간 임창정씨의 보이스는 사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네요^^


가장 대박이라고 해야할까요? 소주한잔 2키 업~!! 오랜만에 불러보는 곡이라 두키를 올려부른 임창정씨 ㅎㅎ

여자키로 불러버리셨다는 근데도 대단하시죠?^^ 잘 모르시는 분들은 노래 못부른다 뭐다 뭐라 하시던데 ㅠㅠ

두키 올려서 소주한잔 부르는거....정말 힘든일이랍니다 ㅠㅠㅎㅎㅎ

최고최고 임창정씨~!!!ㅎㅎㅎ




아...가사 보세요 ㅎㅎ 꺼져버린 전화기를 붙잡고....아 정말 이노래 노래방에서 안불러본 없으실듯 합니다 ㅠㅠ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는데요. 이별의 아픔을 겪어본 분들이라면 충분이 이 곡으로 힐링 가능하실 듯 해요.

임창정씨의 명곡도 찾아보니 정말 많네요. 여러분들에게 차근차근 소개해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잰틀한 이미지, 조폭이미지, 바보이미지,....다 잘어울리는 창정형님 ㅎㅎ 오늘은 소주한잔 하입시더~!!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탠딩에그 햇살이 아파  (0) 2013.11.09
정키 홀로 듣기  (0) 2013.10.31
임창정 그때또다시 듣기  (0) 2013.10.27
지드래곤 1년 정거장  (0) 2013.10.21
지드래곤 미치go 듣기,가사  (0) 2013.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