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에그 햇살이 아파스탠딩에그 햇살이 아파

Posted at 2013. 11. 9. 10:59 | Posted in MUSIC/K-POP



스탠딩에그 햇살이 아파


힐링전도사 뮤직힐링.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개인적인 일로 다양한 곡을 선보여드리지 못했던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ㅠㅠ 오늘 들려드릴 곡은 한층 따사로운 겨울을 맞이하게 해줄 노래 햇살이 아파 입니다. 뭐....곡 내용은 이별의 아픔을 말하고 있지만...정작 멜로디가 너무나 따사로운 느낌이라서요. 힐링곡으로는 최선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요즘 이노래에 빠져서 하루종일 듣고 있는데요. 감미로운 멜로디의 스탠딩에그의 곡을 앞으로 달려볼까 합니다....허....임창정 빅뱅...이노래들도 다 못소개해드렸는데 ㅠㅠ ㅎㅎ 어찌되었든 우선 오늘은 스탠딩에그의 햇살이 아파 입니다. 함께 감상해보세요^^



감미로운 객원보컬 한소현씨의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는 그런 음악...한소현씨는 써드코스트의 보컬이시고

최근에는 솔로활동도 한다고 하시네요. 어찌되었든....정말 목소리 너무 감미롭고 듣다보면 저절로 힐링된답니다...ㅠㅠ



가사가 조금 슬프죠....가을에 듣기 정말 좋은 곡 일듯 하지만 쌀쌀한 요즘겨울에도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그런곡이라고 생각됩니다. 햇살이 아프고, 함께 걷던 거리가 아프고, 내귓가에 스친 노래가 아프네요...

이별을 겪은 분들이라면 충분히 공감할만한 그런 곡이죠. 가사는 조금 슬프지만 그래도 노래 멜로디가 너무

좋네요. 잔잔하게 깔아드는 멜로디와 함께...스르륵 잠들기에도 정말 좋은듯 해요. 

요런 서정적인 노래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르랍니다 ㅎㅎㅎ



요건 다른분이 부른 햇살이아파 라이브...요렇게 감미롭게 노래해줄 여성분 어디 없나요?ㅠㅠㅎㅎ

스탠딩에그 정말 좋은 곡들이 너무나 많더군요. 힐링하기에 딱인 노래....근데....좋은노래들이 너무나 많아서 앞으로...ㅠㅠ

어떻게 다 소개해드릴지 ㅠㅠ 정말 열심히 들려드리겠습니다. 숨겨져있던 주옥같은 좋은 곡들...저와 함께 만나보세요^^







그럼 다음시간에도 스탠딩에그의 곡으로 달려볼께요^^ 모두 즐거운 토요일 되십쇼~!!ㅎㅎ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마마 체념 가사,듣기  (0) 2013.11.15
스탠딩에그 넌 이별 난 아직  (0) 2013.11.14
정키 홀로 듣기  (0) 2013.10.31
임창정 소주한잔 듣기  (0) 2013.10.29
임창정 그때또다시 듣기  (0) 2013.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