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키 홀로 듣기정키 홀로 듣기

Posted at 2013. 10. 31. 19:08 | Posted in MUSIC/K-POP


정키 홀로 듣기


오늘의 힐링곡은 폭발적인 가창력에 감성 그리고 쓸쓸한 가사의 홀로. 입니다. 정키의 곡으로 이나영씨가 피쳐링했네요.

헤어진 연인과의 이별이야기를 홀로...라는 단어로 표현하고 있네요. 어디서 들어보긴 했는데 어디서 들었는지 몰랐어요 ㅠ

그러다 노래방갔는데 친구가 불러주더라구요 ㅠㅠ 정말 너무 좋은 곡이라서 여러분들에게도 이렇게 소개해드립니다.

정말 가을엔 이런노래가 딱인 것 같아요....제 마음을 움직여주더라구요 ㅠㅠ 정말 좋은 이곡 여러분들께 힐링시켜드립니다.



뮤비도 참 보기 좋은 모습이네요. 정말 이별을 겪어본 분들이라면 홀로라는...이런 기분 아실거에요 ㅠ



집에 오는길 텅빈방... 헤어진 연인과의 기억에 홀로....정말 공감 가는 가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도 뭐 이별은 시간이 치유해주니까요. 남여의 이별차이 아시죠? 남자는 처음엔 좋지만 시간이 갈수록

여자가 생각나고 여자는 처음엔 너무나 슬프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행복해진다고 하죠.

상황으로 보면 요건 헤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여인의 독백?^^ 잔잔하면서도 요즘에 딱 좋은 힐링곡이라고

생각했어용^^ㅎㅎㅎ 정말 너무 좋아용 ㅠㅠ


고음이 너무나 높아서 ㅎㅎ 따라부르긴 조금 힘들수도 있지만 ㅎㅎ 한번 도전해보세요....

이별한 그리고 이별을 경험한 분들에게 힐링으로 다가올 뮤직~!! 오늘 하루 즐겁게 들어보세요...가사는 슬프지만 ㅠㅠ

아 그리고 정키의 곡들도 좋은게 너무 많던데요 ㅎㅎ 차근히 소개해드리죠 ㅎㅎ

정키씨는 남자분인데요 ㅎㅎㅎ 프라이머리처럼 작곡을 하시고 뮤지션들과 연계해서 앨범을 선보이곤 한답니다 ㅎㅎ

차근차근 하나씩 소개해드릴께용 ㅎㅎㅎ








오늘도 행복하시고 힐링되는 하루 즐거운 하루 되세요^^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탠딩에그 넌 이별 난 아직  (0) 2013.11.14
스탠딩에그 햇살이 아파  (0) 2013.11.09
임창정 소주한잔 듣기  (0) 2013.10.29
임창정 그때또다시 듣기  (0) 2013.10.27
지드래곤 1년 정거장  (0) 2013.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