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에그 넌 이별 난 아직스탠딩에그 넌 이별 난 아직

Posted at 2013. 11. 14. 14:17 | Posted in MUSIC/K-POP




스탠딩에그 넌 이별 난 아직


자주 소개해드려야 하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오늘부턴 꾸준히 힐링곡들로 찾아올께요. 오늘의 곡은 스탠딩에그의 넌 이별 난 아직 이라는 곡인데요.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햇살이 아파의 객원보컬 한소현씨가 부른 곡인데요. 정말 감성적인 곡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떠나간 연인은 이별을 했지만 정작 자신은 아직 이별을 하지 못했다는 슬픈가사와 한소현씨의 음색이 만나 정말 환상적인 힐링곡이 완성되었네요. 요즘 귀에 너무 때려박았더니....이노래같은 곡들이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ㅎㅎㅎ 점점 쌀쌀해져가는 겨울날씨속에서 여러분들의 감성을 깨워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만들어줄 바로 이곡~!! 스탠딩 에그의 넌 이별 난 아직으로 오늘을 보내볼까요?




한소현씨가 부른 뮤직비디오와 함께 다른 보컬분이 부른 라이브 영상도 함께 만나보세요.

개인적으론 한소현씨 목소리가 너무 좋네요^^ 잔잔하면서도 감정을 쿡쿡 찔러주네요.ㅠㅠ


먼저 떠나간 사람은 모든걸 다줘도 어떤 말을 해도 이별을 말하고 정작 자신은 아직 이별의 준비가 안된

가슴찡한 가사가 정말 매력적인 곡이랍니다. 잔잔하게 울려퍼지는 한소현씨의 목소리에 감동을 받고

멋진 가사에 또한번 감동을 받네요. 스탠딩에그는 보컬이 없이 객원보컬로 충당하기 때문에 앨범마다

작업하는 보컬들이 달라서 더욱 색다른 매력이죠.^^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이 햇살이아파와 

바로 요곡 넌 이별 난 아직인데요. 한소현씨의 완전한 팬이 되어버렸네요 ㅎㅎㅎ

이 두곡 말고도 정말 좋은 곡이 많은듯 해요 ㅎㅎ 아나...정키노래도 아직 소개해드릴게 많다는 ㅎㅎ

부지런해져야 겠네요 ㅎㅎ 여러분들의 귀에 정말 좋은 곡들을 꽂아주어야 하니까요^^ㅎㅎ

오늘은 우선 스탠딩에그로 즐겁게 힐링하시길 바래용 ㅎㅎ


2013/11/09 - [K-POP] - 스탠딩에그 햇살이 아파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센스 독 듣기,가사  (0) 2013.11.16
빅마마 체념 가사,듣기  (0) 2013.11.15
스탠딩에그 햇살이 아파  (0) 2013.11.09
정키 홀로 듣기  (0) 2013.10.31
임창정 소주한잔 듣기  (0) 2013.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