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센스 독 듣기,가사이센스 독 듣기,가사

Posted at 2013. 11. 16. 13:44 | Posted in MUSIC/K-POP




이센스 독 듣기,가사


프라이머리 앨범에 수록된 이센스 독~!! 사실 작곡을 프라이머리가 하고 작사와 피쳐링만 이센스가 한 곡으로 프라이머리의 곡이라고 할 수 있는 곡이죠. 그런데 이센스의 작사가 정말 환상적이란 평을 들은 곡입니다. 이센스 독으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기에 ㅎ 프라이머리의 곡이지만 선보여드릴까 합니다...이거 뭔 소리야...ㅎㅎ 어찌되었든 정말 가사가 대박인데요. 처음 출시되었을때 이센스 가사만 몇날몇일 밤새서 썼나 할 정도로 미친가사력을 보여주었죠. 국내 최고의 래퍼중 하나인 이센스~ 뭐 요즘 안좋은일도 많았지만 그래도 랩실력만큼은 국내 최상위권이죠 ㅎ 함께 들어보시죠~!!



뮤비도 정말 느낌 좋네요.ㅠㅠ 정말 랩....완전 미친 가사력 ㅠㅠ 미친 랩 ㅠㅠ 이센스...ㅠㅠ

프라이머리 앨범 공개전 선공개 된 곡으로 정말 큰 인기를 얻은 곡인데요 ㅎㅎ 한번 오늘 감성적으로 들어보실까요?

아 라이브도 함께 준비해드렸어용 ㅎㅎㅎ



라이브도....똑 같네요 ㅠㅠ 이게 말이되나요 ㅠㅠ 랩을 저리 잘하시다니 ㅠㅠ 슈프림팀 최고였는데 ㅠㅠ
아메바컬쳐와 안좋은 일이 있는바람에 ㅠㅠ 그래도 이센스도 멋진 랩으로 자주 선보여주겠죠?ㅎㅎ


미친가사력이란 평을 받았던 이센스의 작사실력~!! 정말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던 슈프림팀이었어요 ㅠㅠ

근데 해체라니 ㅠㅠ 그래도 개별적으로도 정말 랩을 잘하시는 분들이니 앞으로도 멋진 모습 기대해 봅니다 ㅎㅎ

스윙스, 빈지노, 이센스, 쌈디, 개코 다 좋아브러....ㅎㅎ 매드클라운도 좋아요 ㅠㅠ

다 좋아요 ㅎㅎㅎ 가끔은 힙합노래 들으면서 기분전환하는 것도 좋은데요 ㅎㅎ 자주 소개해올릴께요 ㅎㅎ

오늘은 우선 이센스 독으로 힐링시간 가져보시와요~!!











슈프림팀의 곡들도 정말 환상적인 곡들이 많죠 ㅎㅎ 에고 이거 정리해서 쫙쫙 올려드려야 겠구먼요 ㅎㅎ
그럼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뱅 몬스터 뮤비,듣기  (0) 2013.11.21
손승연 미친게 아니라구요 뮤비/가사  (0) 2013.11.21
빅마마 체념 가사,듣기  (0) 2013.11.15
스탠딩에그 넌 이별 난 아직  (0) 2013.11.14
스탠딩에그 햇살이 아파  (0) 2013.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