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몬스터 뮤비,듣기빅뱅 몬스터 뮤비,듣기

Posted at 2013. 11. 21. 19:27 | Posted in MUSIC/K-POP



빅뱅 몬스터 뮤비,듣기


오늘 두곡으로 달려볼께요 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그룹 빅뱅의 몬스터가 두번째 주인공입니다 ㅎㅎ 스틸얼라이브라는 앨범에 수록된 빅뱅의 최신곡이기도 한데요. 최신곡인데 ㅠㅠ 작년 6월곡이라는 ㅠㅠ 언제돌아와요 ㅠㅠ 이 앨범은 5곡의 신곡과 예전 미니앨범에서 4곡을 뽑아 수록한 곡이랍니다 ㅎ 역시 빅뱅이기에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가 보이네요. 작사와 작곡은 역시 지디가 하였다는 ㅎㅎ 흠 요즘에 솔로로 다들 활동하고 계시던데 ㅠㅠ 얼릉 합쳐주세요,....빅뱅은 5명이 있을때가 가장 멋지다는걸 다들 아니까요 ㅠㅠ ㅎㅎㅎ



빅뱅의 강렬한 모습을 잘 담아낸 블록버스터급 뮤비 정말 좋네요 ㅎㅎ 스타일들이 어쩜저리 파격적인데 멋있나요....

이게 말이 되나요....ㅎㅎ 태양씨...뿔머리 인상적입니다 ㅎㅎ 흠 라이브 영상은 국내 영상이 없네요 ㅠㅠ

아쉽지만 뮤비로 만족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뮤비가 워낙 멋있어서요 ㅎㅎ



사랑하는 남자의 모습을 몬스터에 비유했네요. 흠 여자곡과 남자곡의 차이.. 뭐 사랑이나 이별이나 감정은 매한가지겠지만 조금씩 차이가 있죠.

빅뱅노래는 근데 어쩜이리 다 귀에 찰지게 들어오는지 ㅠㅠ 너무나들 좋네요 ㅎㅎㅎ 얼릉 컴백했으면 좋겠어유 ㅠㅠ

여자 빅뱅 2ne1은 신곡 발표했던데 ㅎㅎ 아직 솔로 활동들이 끝나지 않아 그런듯 하기도 하고 ㅎㅎ 하루빨리

빅뱅의 새로운 곡을 듣고 싶습니다~!! 그전에 과거 곡들부터 차근히 곱씹어 보자구용 ㅎㅎㅎ









처음 빅뱅이 나왔을땐 성공가능성 제로라고 할 정도였죠. 그러나....실력이 워낙 뛰어나기에 점차 인정받기 시작했고

현시점에선 아이돌중 최고라고 생각되네요. 라이브저렇게 하면서 안무도 어마어마하죠 ㅎㅎ 정말 ㅎㅎ

오늘의 힐링뮤직은 여기까지 입니다. 내일은 더 좋은 곡 들고 찾아올께요^^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키 잊혀지다 뮤비,가사  (0) 2013.11.23
BMK 물들어  (0) 2013.11.22
손승연 미친게 아니라구요 뮤비/가사  (0) 2013.11.21
이센스 독 듣기,가사  (0) 2013.11.16
빅마마 체념 가사,듣기  (0) 2013.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