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키 잊혀지다 뮤비,가사정키 잊혀지다 뮤비,가사

Posted at 2013. 11. 23. 14:56 | Posted in MUSIC/K-POP





정키 잊혀지다 뮤비,가사


지난번 홀로에 이어 정키의 곡을 들고 다시 찾아왔네요. 오늘의 곡은 양다일님이 피쳐링해주신 잊혀지다라는 곡입니다. 이별곡으로 떠나간 그녀를 그리며 부르는 곡 같은데요. 정말 명곡중에 명곡이네요.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는 정키의 첫번째 싱글앨범에 수록된 곡이죠. 멋진 작곡가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참여시키며 우리들의 감성을 꽉꽉 채워주시는 정키님의 곡~~!!! 정말 좋네요. 다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오늘부터 쭈욱^^ 일단 말이 필요없는 곡....들으시다 보면 자연스레 힐링이 되는 그런 곡 함께 만나보실까요? 무엇보다 멜로디 뿐 아니라 가사도 일품이니 들으시면 정말 최고라는...^^ㅎㅎ


 

감성적인 뮤비와 함께 라이브도 함께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뮤비가 참 아름답네요.
기차에서 처음 만난 여자와 사랑에 빠진 남자~!! 한눈에 반해버렸네요 ㅠㅠㅎㅎㅎ
금사빠 같은남자 ㅎㅎ 그런데 너무 순수해보여요 ㅎㅎ 금방 사랑에 빠지는 남자 ㅎㅎㅎ


목소리가 나윤권씨와 비슷하신 것 같아요 창법때문인지 더욱 애절한 곡으로 탄생한듯 합니다.^^



반복적인 가사속에서 묻어나는 슬픔이 있네요. 애절한 이별노래 이런곡 없을듯 ㅎㅎ 

정키님 작곡 능력 정말 최고네요^^ 어쩜이리 노래를 잘 만들어 주시는지 ㅎㅎ 귀정화하는 시간 가져봐요 우리 ㅎㅎ

정키님의 곡은 다 좋아하는데요 ㅎㅎ 안좋은 곡이 없다는 ㅎㅎ 감성적인 곡으로 힐링하는

토요일 오후시간이 되어 봅시다~!!








양다일님의 가창력도 참 좋네요 ㅎㅎ 이렇게 잔잔하고 애절한 곡에 잘 어울리는 목소리 같아요^^

다음에도 정키곡으로 찾아뵐것을 약속드리며 전 이만 물러갑니다.^^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키 거울 뮤비  (0) 2013.11.28
정키 진심 뮤비,듣기  (0) 2013.11.26
BMK 물들어  (0) 2013.11.22
빅뱅 몬스터 뮤비,듣기  (0) 2013.11.21
손승연 미친게 아니라구요 뮤비/가사  (0) 2013.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