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미친게 아니라구요 뮤비/가사손승연 미친게 아니라구요 뮤비/가사

Posted at 2013. 11. 21. 14:30 | Posted in MUSIC/K-POP




손승연 미친게 아니라구요 뮤비/가사


오늘은 손승연씨를 소개해드립니다. 보이스코리아 우승자로 가창력 끝판왕이란 소리를 듣곤 하시죠. ㅎㅎ 이별을 겪은 후 방황하는 모습이 미친게 아니라는 헤어짐의 아픔을 풀어낸 곡으로 정말 공감가네요. 요즘 제가 미친놈처럼 하고 있거든요....^^ㅋㅋㅋ 귀에 착착 감기는 리듬과 신나는 멜로디 그곳에 풀어내는 헤어짐의 아픔을 역설적으로 선보이는 곡 손승연씨 곡 정말 최고네요. 랩은 mc스나이퍼가 맡아주셔서 더욱 멋진모습입니다. 정말 이런 분들이 대박나셔야 하는데 ㅠㅠ 아이돌보다는 곡으로 승부를 봅시다. 오늘도 귀를 정화해 보시고 힐링해보실께요.^^



뮤비와 라이브 영상 함께 보여드립니다. 정말 왜 미친가창력이라고 하는지 알겠네요. 뮤직힐링은 유명한 곡들도 소개해드리지만 ㅎㅎ

정말 좋은 곡들 위주로 꾸며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근데 문제가 많아요....너무 좋은 곡들은 넘치고 넘치는데...

제가 시간이 없다는 이유죠...ㅠㅠ 에고 좀더 게을리하지 말고 열심히 할께요 ㅠㅠ 용서해주세요 여러분 ㅎㅎ




정말 가사도 그렇고 가창력 진짜 일품이네요....심장이 녹아 없어지는 기분....오글오글하지만

정말 가사 잘썼다고 생각됩니다. 버스를 놓치고 택시에서 지갑을 흘리고 눈물이 나서 눈물 흘리고

남들에게는 미친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미친게 아니라 이별의 아픔을 겪는 중인 거죠.

간혹 길가다 보면 멍하게 걸어가면서 울다가 웃고 그런분들 보이던데...참 이별을 해본분들이면 공감하실 듯한

가사에 가창력에 노래까지....너무 좋네요 손승연씨 ㅠㅠ









손승연씨 곡은 뭐 길가다가 멜론 탑 100듣다가 종종 들었는데요 의외로 찾아보니 좋은 곡들이 너무 많더군요 ㅎ

역시 다 소개해드리겠습니다...열심히...언제가 되었든...뭐 2년안에는 제가 좋아하고 힐링시켜주는 곡들

다 소개해드릴 수 있겠죠 뭐 ㅎㅎㅎㅎ ㅠㅠ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K 물들어  (0) 2013.11.22
빅뱅 몬스터 뮤비,듣기  (0) 2013.11.21
이센스 독 듣기,가사  (0) 2013.11.16
빅마마 체념 가사,듣기  (0) 2013.11.15
스탠딩에그 넌 이별 난 아직  (0) 2013.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