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키 진심 뮤비,듣기정키 진심 뮤비,듣기

Posted at 2013. 11. 26. 17:25 | Posted in MUSIC/K-POP



정키 진심 뮤비,듣기


지난시간에 이어서 오늘도 정키로 돌아왔네요. 가장 첫 앨범의 타이틀곡이기도 한 정키의 진심. 피쳐링은 임세준씨가 맡아주셨는데요. 역시 정키씨 답게 달콤함 멜로디로 우리의 귀를 자극시켜주네요. 2011년도에 발표된 곡으로 정키씨의 곡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주목받는것 같네요. 아이돌들이 너무 강세인 요즘 요렇게 감성적인 곡들을 귀로 감상해주셔야지만~~!!ㅎㅎ 기분이 쫘악 풀리는 것 같아요 ㅎㅎ 이별노래 하면 정키~!! 감성적인 발라드의 세계로 함께 떠나보시죠.^^ 뮤비도 참 감성적이네요 ㅠㅠ 아 슬퍼라 ㅠㅠ



곡은 2011년도에 나왔는데 뮤비는 2013년에 나왔네요?^^ㅎㅎ



이별한 남자의 감정을 잘 표현한 곡이기도 하구요. 텅빈방에 혼자인게 익숙해지고, 새로운 연인을 만났을 그녀를

생각하니 그녀를 쳐다볼 수 없게 된 남자죠. 함께 했던 많은 나날들속에서 진심이 있는지 찾게되고,

서로에게 사랑을 속삭인 것도 부정하게 되죠. 참 이별하면 이렇게 되는것 같아요. 아닌줄 알면서도 상대방을

헐뜯고 누가 잘했는지 잘못했는지 잘잘못을 따지고 과거의 좋았던 기억은 부정하고 서로의 진심이 어디였는지를

의심하게 되죠. 정말 헤어진 남여의 감정을 확실하게 노래에 담아내신듯 합니다. 정키 최고~!! 

이별노래 하면 정키가 떠오를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이런데 있지 않을까요? 사람들이 공감할만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 그리고 다양한 보컬들의 음색을 활용한 앨범들...^^ 정말 정키 최고에요 ㅎㅎ 진심 최고~!!ㅎㅎ







아티스트이시면서도 참 훈훈하게 생기신 정키님 ㅎㅎ 특히 피아노 치면서 가수가 라이브 하는 영상은...

언제봐도 멋지네용 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린 진심. 전국 곳곳에 비소식이 들리고 있는데요. 모두들 진심 들으시면서

비오는날의 감정에 잘 젖어들길 바랄께요.^^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창정 오랜만이야 듣기,뮤비  (0) 2013.12.04
정키 거울 뮤비  (0) 2013.11.28
정키 잊혀지다 뮤비,가사  (0) 2013.11.23
BMK 물들어  (0) 2013.11.22
빅뱅 몬스터 뮤비,듣기  (0) 2013.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