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오랜만이야 듣기,뮤비임창정 오랜만이야 듣기,뮤비

Posted at 2013. 12. 4. 16:59 | Posted in MUSIC/K-POP



임창정 오랜만이야 듣기 뮤비


노래 연기 예능 모든것에 완벽한 임창정씨. 2003년 소주한잔을 마지막으로 가수로서 은퇴를 돌연선언한 그이기에 수많은 팬들은 정말 많이 아쉬워 했습니다. 그나마 임창정씨가 연기에 전념하기 위해 가수활동을 잠시 쉬겠다고 한 것이기에 다행이었지만 그의 독창적인 음색과 고음을 들을 수 없다는 점이 너무 아쉬웠죠 ㅠㅠ 그러던 그가 돌연 2009년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 바로 오랜만이야~!! 긴 시간 팬들을 기다리게 한 만큼 11번째 앨범에는 정말 좋은 곡들이 꽉꽉 차있었죠. 헤어졌던 연인과 다시 만나게 되지만 더 이상 다가갈 수 없는 남자의 안타까운 심정을 잘 담아낸 오랜만이야는 2009년 당시 정말 엄청난 인기를 얻었죠. 최근엔 핫한 스타이지만 당시에는 인지도가 조금 낮았던 오연서씨가 주연을 맡은 뮤비. 역시 창정형님 연기가 되시니 뮤비에 다른 배우를 쓸 필요가 없는게 가장 큰 장점?^^ㅎㅎ 애절한 발라드가 그리워지는 겨울 오늘 임창정씨의 오랜만이야의 뮤비를 감상하시면서 즐기도록 하세요^^



영화같은 뮤비를 보면 정말 와....영화를 보는건지 음악을 듣는 건지 ㅎㅎ 너무 좋네요.

음악과 잘 어우러지는 뮤직비디오 최고라능 ㅎㅎㅎ



라이브도 함께 감상해보실래용?^^ㅎㅎ 라이브도 쩔죠 역시 창정형님 ㅎㅎ 이번에 개봉한 영화 창수는 정말 ...
연기력 대박이라고 그러시던데 ㅎㅎ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못하는게 없으세요 ㅠㅠ 아내분과의 이혼이 조금 가슴아프겠지만 ㅠ
그래도 팬들을 위해 항상 멋진 미소 잃지 않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화이팅팅~!!


가진게 없어서 그녀를 잡을 수 없었고, 그녀가 돌아올 줄 알았으면 기다릴걸.,.... 참 공감가죠?ㅠㅠ 과거에 헤어진 여자친구가
돌연 갑작스레 찾아올때가 있죠. 애뜻하긴 하지만 현재 혼자가 아니라면 그보다 난감한 상황은 없을 것 같아요. 노래 가사가 정말 
마음을 쑤셔 주네요 ㅠㅠ 마지막 후렴구에서의 몰라볼 걸 그랬나봐....차라리 몰라봤으면....이렇게 애처롭지 않았을 텐데 말이죠.
과거엔 사랑했지만 현재는 서로 사정이 있기에 다가갈 수 없는 아픔. 정말 가사가 대박...뮤비와 함께 보면 좀더 공감가는
노래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ㅎㅎ







연기할때도 멋지긴 하시지만 ㅎㅎ 노래부를때도 참 멋지세용 ㅎㅎ 최근에 발매된 앨범도 대박이 났는데요 ㅎㅎ

정말 창정형님 대단하시죠?ㅎㅎ 대체적으로 타이틀곡이 정말 유명하신데요 ㅎㅎ 다 소개해드리려구용 ㅎㅎ 제가 좋아하는 발라드 가숭~!!

아...생각해보니 박효신, 김범수, 이수......더원....에고에고 좋아하는 가수들이 넘 많아서 뭐 2014년까지 계속 해드리면 언젠가 

다 소개해드리지 않겠어용?^^ㅎㅎㅎ 오늘은 오랜만이야 들으시면서 행복하게 보내세요^^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창정 날닮은너 뮤비,라이브  (0) 2013.12.06
에일리 헤븐 뮤비  (1) 2013.12.04
정키 거울 뮤비  (0) 2013.11.28
정키 진심 뮤비,듣기  (0) 2013.11.26
정키 잊혀지다 뮤비,가사  (0) 2013.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