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날닮은너 뮤비,라이브임창정 날닮은너 뮤비,라이브

Posted at 2013. 12. 6. 15:55 | Posted in MUSIC/K-POP




임창정 날닮은너 뮤비,라이브


2000년에 발매된 무려 13년이나 지난 임창정씨의 7집 타이틀곡 날 닮은 너. 저도 잊고 지내던 곡이었는데요. 히든싱어에서 나오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불후의 명곡뿐 아니라 히든신어등도 가수들의 옛곡도 감상할 수 있어 너무 좋네요. 잔잔한 발라드를 이제 가지고 노시는 임창정 형님 ㅎㅎ 과거 노래도 정말 최고로 좋네요 ㅎㅎ 조만간 임창정씨 곡을 한데모아서 길가면서 매일 들어야 겠어요 ㅎㅎ 감성적인 발라드하면 역시 임창정씨~ㅎㅎ 2000년도 뮤비는 역시 영화를 보는듯한 모습~!!^^ 짧은 단평영화 한편 보는 듯 한 느낌이에요. 배우들은 모르겠어용 ㅎㅎ 나쁜역으로 나오는 남자는 황금의제국에서 둘째 남편이었는데 ㅎㅎ 저땐 정말 젊으셨네용 ㅎㅎ 그럼 날 닮은 너 뮤비와 라이브로 오늘 불금을 맞이해 볼까요?^^




뮤비 보니 빅뱅의 거짓말이 생각나네용 ㅎㅎㅎ 사랑하는 여자 그러나 그의 연인이있죠. 사랑하는 그녈 위해 자신이 대신

살인죄를 쓰고 경찰에 잡혀가는 내용입니다. 뭐 당시에는 저런 내용들이 정말 멋진 로맨스라 느껴졌는데 ㅎㅎ

요즘와서 보면 참 미련한 짓이기도 한듯 해용 ㅠㅠ 정당방위도 이젠 어느정도 인정되지 않나...?ㅎㅎㅎ



짧은 머리에 노란 염색을 하신 젊은시절 임창정 형님 ㅎㅎ 노래 부를때 정말 카리스마 너무 대박이에요 ㅠㅠ

13년이 지난 곡이지만 오늘 하루 우리를 힐링시켜주기엔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아 요즘 히든싱어 보면 정말 대박 가수들이 너무 많이 나와서 좋네요. 갑작스레 윤도현씨의 곡도 제가 좋아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어요....이거이거 제가 좋아하는 곡들만 다 소개시켜 드려도 몇 천곡은 될듯.....부지런히 달려나가겠어요ㅎㅎㅎ



날 닮은 너를 그저 바라보기엔...아 죽입니다 가사 정말 ㅎㅎ 과거에 자신이 살았던 삶은 살아가고 있는

연인에게 자신처럼 되지 않게 하기 위해 그리고 그런 그녀를 올바르게 잡지 못할까봐 두려워 하는 마음이

잘 묻어나오는 가사력이네요 ㅎㅎ 최고~!!







요즘 연기력이 물올랐다고 영화에서 평이 자자하던데 ㅠㅠ 보러가야 하는데 ㅠㅠ 에고 이번달안에 보러 가야지 슝~ㅎㅎ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아 NO.1 (넘버원) 뮤비  (0) 2013.12.06
보아 amazing kiss(어메이징 키스)  (1) 2013.12.06
에일리 헤븐 뮤비  (1) 2013.12.04
임창정 오랜만이야 듣기,뮤비  (0) 2013.12.04
정키 거울 뮤비  (0) 2013.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