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헤븐 뮤비에일리 헤븐 뮤비

Posted at 2013. 12. 4. 19:00 | Posted in MUSIC/K-POP


에일리 헤븐 뮤비


2012 최고의 기대주였던 에일리. 2012 2월에 헤븐으로 데뷔하면서 정말 선풍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미국에서부터 오랜기간 가수를 준비했으며 2011년 추석특집 mbc 가수와 연습생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죠. 데뷔전 드림하이2에서 연기를 보여주었는데요. 노래를 참 잘하길래 저사람 누구지...귀엽기도 하구...근데 어느순간 갑자기 헤븐이란 곡으로 똭....헤븐이라는 곡명답게 몽환적인 멜로디와 목소리 그리고 무엇보다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대박인 곡이라고 생각됩니다. 에일리 춤실력도 수준급인듯 하구요. 양파처럼 까면깔수록 매력이 철철 넘치네요. 신인으로서 불후의명곡 출연한 것만 보아도 전문가들도 인정하는 최고 수준급 슈퍼 신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였죠. 그녀의 데뷔곡 싱글앨범에 수록된 헤븐 함께 감상해보시죠.



정말 고음...대박이죠. 어딜 가던 핫이슈를 몰고 다니는 에일리씨...전에는 개그프로그램 가서 혼자 뮤지컬 하고 계시고 ㅎㅎ

아...얼마전에 정말 안좋은 일로 눈물을 보이기도 하셨는데요. 정말 인간들이 왜그런지 모르겠어요....ㅠㅠ

아픔 딛고 다시 활짝 웃는 얼굴로 멋진 노래 선보여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많은 팬들이 있기에 금방 털고 일어나실거라 믿어요.



뭐 가사도 좋긴 하지만 무엇보다 에일리라는 신인의 음색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처음 이곡을 접했을때 가수가 누군지 정말 궁금했는데 티비를 보다가 ㅋㅋ 정말 놀랜게 저거슨 바로 드림하이 2의....

드림하이2가 시청률이 워낙 낮아서 못알아본분들이 대부분일듯 하지만요 ㅋㅋ 정말 노래하나는 기똥차게 부르는 구나 했죠.

그러다가 어느날 어머님께서 갑자기 에일리가 누구니? 라고 물으시길래 엄마가 어떻게 아냐고 물었죠.

(부모님들 원래 인기가요 같은거 잘 안보시잖아요) 그랬더니 불후의 명곡에 나온다는.....ㅋㅋㅋㅋ


신인가수로서는 이례적으로 불후의 명곡에 출연할 정도로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였죠. 정말 오랜시간 가수가 되기위해

열심히 준비한듯 한데요. 가수가 되기 이전에 이미 유투브에서 인기 폭발이었다고 하죠?^^ 


에일리씨의 곡들은 댄스풍의 멜로디에 가창력이 더해지고 거기에 에일리의 춤까지 볼 수 있는 곡들이 많은듯 해용 ㅎ

정말 다재다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ㅎㅎ



미국시절에는 저렇게 까무잡잡했었나봐용 ㅎㅎ 요즘엔 청순미가 돋보이는데 저때는 무척이나 섹시하셨네요 ㅠㅠ



청순한 에일리 버젼~!!



천의얼굴을 가지신듯 해요 ㅎㅎ 여러가지 스타일이 다 잘어울리시죠 ㅎㅎ 언제나 새로운 곡이 나오면 기대되는 가수랍니다 ㅎ





 

아 에일리 사진 보니 노래 더듣고 싶어지네용 ㅎㅎ 아픔 얼렁 떨쳐버리시고 훌훌 털고 일어나셔요~!!!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아 amazing kiss(어메이징 키스)  (1) 2013.12.06
임창정 날닮은너 뮤비,라이브  (0) 2013.12.06
임창정 오랜만이야 듣기,뮤비  (0) 2013.12.04
정키 거울 뮤비  (0) 2013.11.28
정키 진심 뮤비,듣기  (0) 2013.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