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키 거울 뮤비정키 거울 뮤비

Posted at 2013. 11. 28. 15:07 | Posted in MUSIC/K-POP



정키 거울 뮤비


오늘 들려드릴 정키의 곡은 바로 거울 선우정아씨가 피쳐링한 곡이죠. 사랑하는 사람에게 바라는 말들은 결국 자기 자신에게 하는 말이라는 의미의 가사를 담아주었네요. 가장 최근 앨범이기도 한 4번째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실력파 보컬 선우정아씨가 피쳐링을 하여 곡의 분위기가 한껏 달아오르는 느낌입니다. 뭐 언제나 정키의 곡들은 이별의 아픔을 노래하기로 유명한데요. 이별하신분들 더욱 쌀쌀해지기 전에 이 곡으로 힐링하셔보세요. 잔잔한 발라드 감성에 녹아든 감성적인 보컬들의 보이스와 그에 딱 어울리는 작곡능력과 작사까지...정키 정말 최고입니다. 




뮤비에서는 지난날 추억의 캠코더가 거울을깨고 과거를 회상하다가 아파하는 모습이네요 ㅠㅠ

여주인공은 처음보는데요 ㅠ 참 청순하심 남자분은 학교에서 출연하셨죠?ㅎㅎ



거울을 보면서 지난날 사랑한 그를 떠나보낸 아픔을 말하고 있네요. 아름답던 우리가 바라고 바래져...

어쩌면 당연한 일인데 그렇게 다 변해가는데 나만 이렇게 힘든건지 왜...정말 가슴에 와닿죠?

이젠 사랑할 당시의 우리는 없고 푸석해진 자신의 모습을 거울로 바라보며 아파하는 여자의 모습이네요.

정키씨의 곡들은 이별의 정서를 참 잘 담아내는 듯 해요 ㅎㅎ 선우정아씨와 함께 작사한 곡이기도 한데요.

이런 이별감정을 잘 표현해내려면 정키씨도 많은 사랑을 하고 이별을 겪었을 듯 해요.

요즘 빠져사는 정키의 곡을 다 소개해드리기 전까진 다른 아티스트들을 소개해드릴 수 없다는 일념하에...

열심히 들려드릴께요 ㅠㅠ 근데 ㅎㅎ 다 미니앨범이라서요 금방 소개해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뮤비의 장면을 캡쳐해봤네용 ㅎㅎ 음악만 들어도 좋지만 뮤비와 함께라면 감성이 두배로 풍부해지는군요 ㅠㅠ

에고 정키 노래 화이팅~!! 힐링뮤직도 화이팅~!!ㅎㅎ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일리 헤븐 뮤비  (1) 2013.12.04
임창정 오랜만이야 듣기,뮤비  (0) 2013.12.04
정키 진심 뮤비,듣기  (0) 2013.11.26
정키 잊혀지다 뮤비,가사  (0) 2013.11.23
BMK 물들어  (0) 2013.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