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NO.1 (넘버원) 뮤비보아 NO.1 (넘버원) 뮤비

Posted at 2013. 12. 6. 20:30 | Posted in MUSIC/K-POP



보아 NO.1 (넘버원) 뮤비


데뷔 이후 정말 넘버원 이곡으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손에 쥔 보아씨. 일본에서는 이미 큰 인기를 얻었지만 국내에선 매니아층만 형성하고 있던 보아씨가 대국민적인 가수가 된 계기가 된 곡이죠. 타이틀곡 NO.1 답게 다양한 국가의 작곡가들에게 곡을 받았습니다. 당시 보아씨는 일본에서 먼저 소개한 곡을 국내어로 다시 불러 화제가 된 곡들도 상당히 많은데요. 흠 제 기억으로는 보아씨가 남자학생들에게 인기 있어진 대표곡이 바로 요곡~!! NO.1 이라는 점~ 정말 다들 아주 환장했었습니다. 보아씨 오면 어디든 갈 기세 였죠 ㅎㅎ 정말 최고의 곡~!! 2002년 최고의 곡....아 월드컵이 있을 시즌이라서 그런지 더욱 기억에 남는군요 ㅎㅎ 그럼 뮤비함께 보실까요?^^




당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곡 ~ 지금들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죠?ㅎㅎㅎ 지금이나 예나 보아씨는 정말 최고네요 ㅎㅎ

가요계의 넘버원이 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 확실하게 느껴지네요 ㅎㅎ 그리고 더 대박인것은....미모가 방부제네요...ㅠㅠ



역시 가사는 조금 오글....손발이 없어짐....근데 멜로디가 너무 좋아요 ㅠㅠㅎㅎ

유 스틸 마이 넘버원~~~ 정말 이 멜로디 당시 거리마다 너무 울려퍼졌죠. 정말 대박이었죠 ㅎㅎ

보름이 지나면 작아지는 슬픈 빛~ 날 대신해서 그의 길을 배웅 해줄래~ㅎㅎ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네요.


뭐 말로는 보아씨가 벌어놓은 돈으로 아직도 sm이 운영된다는 여담이 있을정도로 일본활동과 

콘서트를 통해 정말 어마어마한 돈을 벌어들이셨죠 ㅎㅎ 한류의 원조라고 할 수 있죠 ㅎㅎ



당시 보아씨의 모습~!!ㅎㅎ 그런데~!! 지금이라 별반 차이가 없어요 ㅠㅠ 방부제 완전....늙지를 않으셔용 ㅎㅎ



최근 사진의 모습도 정말 알흠다우십니다 ㅎㅎ







보아씨의 초기 활동의 가장 대표곡인 넘버원~!!! 모두들 이곡 들으면서 힘내시길 바래요 ㅎㅎ 여러분들도 넘버원이니까용^^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아 my name(마이네임)  (0) 2013.12.07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듣기  (0) 2013.12.07
보아 amazing kiss(어메이징 키스)  (1) 2013.12.06
임창정 날닮은너 뮤비,라이브  (0) 2013.12.06
에일리 헤븐 뮤비  (1) 2013.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