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my name(마이네임)보아 my name(마이네임)

Posted at 2013. 12. 7. 12:00 | Posted in MUSIC/K-POP



보아 my name(마이네임)


더 이상 올라갈 곳이 없어보였던 보아 그러나 매번 앨범에서 새로운 댄스와 다른 스타일의 곡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죠. my name 역이 2004년 출시된 곡들중 정말 학교 축제에서 이 춤 못본 곳이 없을 정도였죠. 좀더 성숙해진 여성미를 뽐낸 보아. 그도 그럴것이 19세에 출시된 앨범이기 때문에 지금껏 귀여웠던 보아는 잊으라는 듯 마이네임의 섹시함으로 돌아왔죠. 역시 음악 차트를 갈아버릴정도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 했으며 후렴구의 털어내리는 듯한 춤은 매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지금들어도 세련되어 보이는 바로 요곡~!! 오늘도 보아로 달려보아요^^ 아 그리고 당시 살이 확 빠진 보아의 모습에 모든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는 소문도 있죠 ㅎㅎㅎ 보아 마이네임 정말 좋아용 ㅎㅎㅎ



이전 앨범들에서 귀여운 소녀의 이미지를 추구하였던 보아. 마이네임에 들어서는 정말 도발적인 매력을 한층 증가시켰죠.

특히나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전에 없던 섹시한 복근을 자랑하기도 했었죠. 정말 색다른 반전이었고 연일 연예뉴스에서는

변화된 보아의 몸매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후 20세에 접어들면서 점점 여성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게 되었죠 ㅎㅎ


가사역시 이전 노래들보다 조금더 자극적인 것이 특징이죠.^^ 마이네임 지금 들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오히려 좋은 모습이네요^^ 아....보아씨 새앨범 언제나올지 기대됩니다. ㅎㅎ 미국활동때문에 국내 활동 잘

못하시는 듯 한데요 ㅠㅠ 정말 당시 청소년들의 우상이었죠 ㅠㅠ 앞으로도 꾸준히 멋진 활동 하시리라 생각해요 ㅎㅎ







매 앨범마다 그리고 곡마다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 보아씨~!! 다른 곳은 무엇이 또 좋은지 곰곰히 생각해보고

선보여드릴께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