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Only One 듣기,가사보아 Only One 듣기,가사

Posted at 2013. 12. 7. 15:41 | Posted in MUSIC/K-POP



보아 Only One


2012년 정규 7집앨범으로 돌아온 보아씨. 2010년 이후 2년만에 발표한 앨범이기도 했지만 무엇보다 특이했던 점은 그동안 유명 작곡가들의 곡을 받아 쓴 것과는 달리 자작곡을 타이틀곡으로 정했다는 점입니다. 감성적인 보컬에 멋진 댄스안무가 더해진 only one~!! 정말 작년에 미친듯이 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데뷔이후 최초로 공개한 자작곡 그러나 실력은 이미 수준급?!!! r&b 와 힙합의 감성을 한데 모아놓은 듯한 이곡은 몽환적인 보아의 보컬을 잘 감상할 수 있는 곡입니다. 노래도 상당히 높은데 안무도 어려워서 보아씨가 최초로 립싱크를 하기도 했던 곡이기도 합니다. 아 지금 들어도 작년의 감동이 그대로 전해지네요^^ 오늘의 보아씨의 마지막 곡 only one으로 함께 즐겨보시죠.^^



only one 댄스버젼과 드라마 버젼 따로 올려드립니다. 두가지 버젼 모두 보아씨의 매력을 보기에는 부족함이 없네요.



드라마 버젼에서는 유아인씨가 등장하여 더욱 화제를 몰고왔죠. 그런데....이렇게 아름다우셔도 되는건가요?ㅠㅠ
시간이 갈수록 성숙미가 더해가면서 과거 소녀에서 이젠 여신으로 월등히 미모가 눈부셔졌네요. ㅎㅎ 케이팝스타에 나올때고
그랬었죠. 보아씨 너무 이뻐진거 아니냐고 ㅎㅎ 언론에서 너무도 떠들던데 ㅎㅎ 뭐 별거 있겠어 했는데....당시 친구들
만나면 하는 말이 다 ....그 말이었어요 ㅎㅎㅎㅎㅎ


애절함이 묻어나오는 가사 집필력도 수준급이시네요. 이별하는 순간 감정 그래도 온리 원~!! 헤어져도 당신은 온리 원~!!

격한 안무에 비해 노래가 상당히 고음이기에 보아씨도 부분 립싱크를 활용한 곡이기도 합니다. r&b 와 힙합의 믹스여서 그런지

느낌이 정말 색다른 곡이었구요. 한번들으면 여러번 재생해서 듣고픈 그런 곡이랍니다.

특히나 보아씨의 자작곡이라는 것이 더욱 가슴에 와닿기에 ㅎㅎ 가장 좋아하는 곡이기도 하구요. 작년 곡이어서 그런지 더욱 

귀에 착착 감겨주는 곡이기도 하네요.^^



케이팝스타에 출연할때부터일까요 보아씨가 정말 아름답게 보이더군요 ㅠㅠ

이젠 여성미 물씬 ㅎㅎ 나이도 내년이면 벌써 29살이시네요 ㅠㅠ







날이갈수록 실력도 노래도 정말 최고신데요 ㅎㅎ 연기도 대박나시면 좋겠어요 ㅎㅎ

노래도 하고 연기도 하고 그러면 더욱 tv에서 자주 뵐 수 있으니까요 ㅎㅎ 앞으로도 멋진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아씨의 곡은 다음 곡을 마지막으로 잠시 접어두고 (멋진 곡들이 정말 많아요ㅠㅠ 천천히 다 소개해드릴꺼구요 ㅎㅎ)

박효신씨의 곡들로 달려보겠습니다. 1집부터 고고고고~~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효신 좋은사람 듣기,가사  (0) 2013.12.08
박효신 추억은 사랑을 닮아 가사,듣기  (0) 2013.12.08
보아 my name(마이네임)  (0) 2013.12.07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듣기  (0) 2013.12.07
보아 NO.1 (넘버원) 뮤비  (0) 2013.1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