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좋은사람 듣기,가사박효신 좋은사람 듣기,가사

Posted at 2013. 12. 8. 11:00 | Posted in MUSIC/K-POP



박효신 좋은사람 듣기,가사


정말 오래도록 이렇게 사랑받아도 되는 곡이 있을까요? 노래방 애창곡으로도 손꼽히는 그런곡 박효신씨의 좋은사람이 두번째 주인공입니다. 2002년에 발매된 3집 타이틀곡이며 09년도 the gold에 수록되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것 같아요 . 정말 슬픈 가사와 박효신씨의 완벽한 보이스를 감상할 수 있는 곡이죠. 흠 지금 원곡을 들어보니 오히여 요즘 창법이 더욱 맘에 드는 것 같아요 ㅎ 과거에는 조금 소몰이 창법 같은 느낌도 있는 듯 하구요 ㅎㅎ 목소리가 정말 두툼하셨죠^^ 앳된 박효신씨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뮤비가 정말 좋네요.^^ 뮤비와 함께 라이브로 듣기 감상하시구요 언제나 그렇듯 가사도 함께 되짚어보면서 감상하면 좀더 다양한 감정을 느끼실 수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오래된 곡이다 보니 뮤비가 ㅎㅎ 그리고 앳된 모습의 박효신씨가^^ㅎㅎ


콘서트 라이브를 보시면 세련된 박효신씨를 볼 수 있어용 ㅎㅎ

그럼 가사도 함께 만나보시죠^^



좋은사람을 사랑했다면 헤어져도 슬픈게 아니라는....이별이 준것은 헤어진 연인을 더욱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맘.

연인을 떠나보내고 힘들어하고 그녀를 더욱 그리워하고 사랑하고, 그래서 마지막으로 바라는게 있다면 바보같은 자신을

용서하고 다시한번 돌아와주면 안되냐는 내용의 가사네요. 정말 가슴 찡해지는 그런가사가 아닐지 생각해 봅니다 ㅠㅠ

정말 노래를 어떻게 저렇게 부르시는지....신이내린 목소리가 맞네요 ㅠㅠ 특히나 예능프로들을 통해 거의 볼 수가 없기때문에

(뭐 콘서트 한번만해도 수입이...ㄷㄷㄷ) 그래서 더욱 궁금한 박효신씨네요 ㅠㅠ 요즘엔 it's you로 드라마보다...

ost가 더욱 인기 있었던 것은 박효신씨이기에 가능했던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외에도 수많은 명곡들...계속 달려나가겠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가수들 다양한 곡들을 여러분들의 귀에 꽂아드리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도록 할께요^^ㅎㅎㅎㅎ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효신 먼곳에서 듣기,가사  (0) 2013.12.10
박효신 동경  (0) 2013.12.10
박효신 추억은 사랑을 닮아 가사,듣기  (0) 2013.12.08
보아 Only One 듣기,가사  (0) 2013.12.07
보아 my name(마이네임)  (0) 2013.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