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먼곳에서 듣기,가사박효신 먼곳에서 듣기,가사

Posted at 2013. 12. 10. 13:00 | Posted in MUSIC/K-POP


박효신 먼곳에서 듣기,가사


2집에서 수록된 곡 먼곳에서 윤상이 작곡과 편곡을 맡고 박창학이 작사한 곡. 타이틀곡이 아닌 이유로 초반 큰 인기를 얻진 못했지만 박효신씨의 곡들은 워낙 좋은 곡이 많기에 지속적인 앨범에 수록되어 발매되는 바람에 점점 알려지게 된 곡이죠. 뭐 물론 박효신씨의 팬이라면 앨범 전곡을 들어봤다면 충분히 좋아했을 곡이기도 합니다. 보통 한 앨범에 좋은 곡은 1~2곡정도인데요....박효신씨의 앨범은 다 좋네요...이거 원...ㅠㅠ 저도 잘 모르던 곡인데요 ㅎㅎ 주변친구가 정말 좋다고 추천을 하도 해줘서 들어봤는데 정말 대박이더군요 ㅎㅎㅎ 그때부터 박효신씨를 좋아했는지도 몰라요..^^



뮤비 내용은 헤어진 연인때문에 힘들어하는 여성의 심리묘사를 다루고 있네요. 헤어진것인지...돌아가신 것인지 ㅠㅠ

돌아가신 것이겠죠? 가사의 내용으로 보면....사람의 마음을 울리는 명곡 먼곳에서 과연 라이브는 어떨지...

믿고 들는 박효신씨의 라이브도 함께 감상하시죠.^^



라이븐지 음원인지 모를정도로 ㅎㅎ 정말 박효신씨의 라이브 실력은 뛰어나죠 ㅎㅎ

아 콘서트 가고 싶다 ㅠㅠ 군대 전역하기전 소속사와의 갈등으로 힘든시간도 있으셨는데요.

그래도 다 털어내고 다시 일어나시리라 생각됩니다. 



후렴구가 정말 최고죠. 흠 가사내용 보면 돌아가신게 맞네요....하늘로 떠났지만 바로 그녀의 옆에서 그녀를 바라보고

지켜봐주는 남자의 절실함이 잘 나타나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박효신 씨는 고3시절 1집으로 데뷔하여 어마어마한 히트를

쳤죠...ㅠㅠ 대박....대단....ㅠㅠ 그리고 2집 3집까지 차례대로 히트시키는데 성공 국내 최고의 보컬로 확실하게 떠오르셨네요.

세계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최고의 가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늘의 곡소개는 여기까지 할께요 ㅎㅎ 두곡으로도 충분히 힐링시간 가질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다음시간에도 박효신씨의 명곡 릴레이는 이어질 전망입니다. 유명한 곡도 안유명한 곡도~ 모조리 너무 좋기에 끌어오겠습니다.^^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효신 바보  (0) 2013.12.11
박효신 해줄수없는일 (가사,듣기)  (0) 2013.12.10
박효신 동경  (0) 2013.12.10
박효신 좋은사람 듣기,가사  (0) 2013.12.08
박효신 추억은 사랑을 닮아 가사,듣기  (0) 2013.1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