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바보박효신 바보

Posted at 2013. 12. 11. 08:30 | Posted in MUSIC/K-POP


박효신 바보


박효신의 1집 타이틀곡 해줄수없는일보다 인기가 있었던 곡이죠. 지금의 박효신을 있게해준 시초가 된 곡~!! 정말 노래 최고네요. 뮤비내용도 참 멋져요 ㅎ 한여자를 cctv로 바라보는 남자의 모습. 지금과는 다른 앳된 모습의 박효신씨와 오래된 핸드폰을 볼 수 있는???ㅎㅎ 뮤비의 여주인공이 누군지 모르겠네용 ㅠㅠ 근데 고등학생이 어떻게 저렇게 부를 수 있죠.......뭐 지금도 워낙 잘부르시니.......역시 떡잎부터 다르다는게 이런것?!!ㅎㅎ 1집 40만장의 경이로운 신화~ 신인가수임에도 멋진 창법~!! 지금의 가수와 비교하면 에일리 정도?ㅎㅎ 박효신씨가 요즘 시대에 데뷔하셨다면 ㅎㅎ 정말 더 대박이었을듯 해요 ㅎㅎ 그럼 바보 뮤비와 역시 라이브로 만나보실까요?



저때도 5:5 가르마가 유행이었나봐용 ㅎㅎ 역시 유행은 돌고도는거?!!

사랑을 고백하고픈 남자의 절실함이 담겨진 가사와 그에 맞는 뮤비?!!!ㅎㅎ




라이브 콘서트 공연에서는 전혀 다른 창법으로 부르시네요 ㅎㅎ

역시 감정이 더 풍부해졌어요. 발성법도 다양해졌구요. 소문에 의하면 박효신씨는 어떠한 발성법도

자유자재로 쓸 수 있다고 하시던데....대박이죠?ㅎㅎㅎ




아 너무 오래된 곡인데 아직도 들을때마다 벅차오르네요 ㅠㅠ 볼 수 있다면 나 웃고 살 수 있는데~

요부분 고음부분 정말 소름쫙~!! 끼쳤었죠 당시에 ㅎㅎ 지금들어도 그런데 뭐 그당시에는 어땠을까요 ㅎㅎ

요즘은 방송활동은 많이 안하시고 콘서트 위주로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ㅠㅠ 

뭐 그래도 노래 ost만 나와도 음원차트 순위권이니 박효신씨의 영향력은 따로 언급하지 않아도 다들 

잘 알고 계시겠죵?ㅎㅎㅎ 1집에서 가장 유명한곡 해줄수없는일과 바보를 보여드렸는데요 ㅎㅎ

2집에도 좋은 곡들많고 3집도 많고...다 좋으니 다 소개해드릴래요 ㅎㅎㅎㅎ



아 마지막으로 박정현씨가 나가수에서 부른 바보도 함께 들어보세요^^ 두분다 소울이 아주 그냥~!!ㅎㅎ









ㅎㅎ 지속적으로 박효신씨 노래 들려드리고 있는데요 ㅎㅎ 지루할 틈이 없으시죠?홓

그만큼 좋은 곡이 많다는거~ 힐링뮤직에 딱 어울리는 가수가 아닐까 싶네요^^ 그럼 오늘도 박효신씨로 궈궈~!!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효신 친구라는 건  (0) 2013.12.13
박효신 그곳에서서 가사,듣기  (0) 2013.12.11
박효신 해줄수없는일 (가사,듣기)  (0) 2013.12.10
박효신 먼곳에서 듣기,가사  (0) 2013.12.10
박효신 동경  (0) 2013.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