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그곳에서서 가사,듣기박효신 그곳에서서 가사,듣기

Posted at 2013. 12. 11. 14:31 | Posted in MUSIC/K-POP


박효신 그곳에서서 가사,듣기


2004년에 발매된 4집앨범. 2년간의 기다림 끝에 돌아온 박효신씨의 4집으로 음 뭐랄까요 좀더 성숙해진 음색을 보여준 앨범이라고 할까요?ㅎ 특히 김범수씨와 함께 부른 친구라는건 역시 친구들사이의 우정노래로 정말 최고죠. 그곳에서서 노래제목만으로도 무언가 가사 내용이 느껴지는듯 해용 ㅎㅎ 신재홍씨가 작곡과 편곡을 맡아주시고 채정은씨가 작사한 곡~!! 김민준씨가 뮤비에 나오셔서 멋진 연기를 보여주셨네요 ㅎ어쩜 저리 꽃거지 스타일이 잘 어울리시죵?ㅎㅎ 가사와 뮤비 음악이 어우러져 한편의 단편영화를 보는듯한 뮤비 함께 보실까요?!!



여주인공은 박진희씨가 맡아서 해주셨네요. 헤어진 연인들의 모습을 남 여 돌아가면서 보여줘서 감정의
선을 극대화 시켜 주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가라앉을 배처럼....정말 슬프면서도 공감되는 음악이에요.
여러분들은 누군가와 헤어져서 이렇게 아픈적이 있으셨나요?? 


절제된 감정으로 부르는 곡 같아 더욱 멋져요 박효신씨의 창법은 ㅎㅎ 4집역이 팬들의 사랑을 대박대박~!!
9년전 노래가 지금들어도 세련미가 돋보인다는것은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법이겠죵?ㅎㅎㅎ
그럼 라이브도 함께 보시죠 ㅎㅎ


라이브도 음원이랑 별반차이 없는 가수분이죠 ㅎㅎ 이때부터 점점 회춘되가고 계시죵 ㅎㅎ

요 라이브 영상은 방송사고 영상이네요 ㅠㅠ 반주가 이상하게 돌아갔어요 ㅠㅠ 방송국 나빠요 ㅠㅠ

그래도 꿋꿋이 불러주시는 박효신씨~ 역시 팬들에 대한 사랑이 대단하시죠 ㅎㅎ 라이브로 감상해야

노래가 더욱 맛깔스럽게 들리는 가수 박효신씨네요 ㅎㅎ








오늘 박효신씨 곡은 여기까지 할까요?ㅎㅎ 이제 슬슬 끝이보이네용 ㅎ 뭐 유명한 곡들 먼저 쫙 알려드리고

세부적으로 파헤쳐볼라구용 ㅎㅎ 그럼 즐겁게 감상하세요^^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효신 눈의꽃  (0) 2013.12.13
박효신 친구라는 건  (0) 2013.12.13
박효신 바보  (0) 2013.12.11
박효신 해줄수없는일 (가사,듣기)  (0) 2013.12.10
박효신 먼곳에서 듣기,가사  (0) 2013.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