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눈의꽃박효신 눈의꽃

Posted at 2013. 12. 13. 14:00 | Posted in MUSIC/K-POP


박효신 눈의꽃


대한민국 국민중에 이 노래 모르는 분 없으시리라 생각합니다. 평균 19.5 %의 시청률 최고 시청률 27% 정도를 기록할 정도로 최고의 드라마 였던 눈의꽃. 그간 조연으로 활약하던 소지섭이라는 배우를 최고의 위치로 끌어올린 드라마이기도 하구요. 사실 송승헌씨와 동기였던 소지섭씨는 이 드라마를 통해 집중조명받았죠. 이후로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점점 상승곡선~!! 최고의 드라마에는 언제나 최고의 ost가 함께 하는 법. 나카시마 미카의 눈의꽃을 리메이크한 박효신씨의 눈의꽃은 정말 최고의 곡이며 겨울이면 언제나 우리 주변을 멤도는 곡이기도 합니다. 2005년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올린 드라마. 경쟁작이었던 최고의 미녀로 평가받던 김태희가 출연한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를 완벽히 발랐던 드라마...ost....박효신의 눈의꽃 감상해보시죠.


 

뮤비보니 다시 미안하다 사랑한다 보고 싶네요 ㅠㅠ 정말 그런지룩에 상남자 소지섭씨와 
귀엽고 청순한 임수정씨의 사랑이야기...마지막은 너무 슬펐죠 ㅠㅠ 정말 ㅠㅠ


라이브도 함께 감상해보시죠 ㅎㅎ 최고의 곡이니 라이브도 역시 최고~!!!




             


가사도 정말 곡명에 맞게 감성적이네요. 특히 박효신씨의 가성은 신들린 수준이었죠. 이곡은 정말 발매때도 문제였지만 지금도

꾸준히 사랑받는다는게 문제....남자분들이라면 이곡 노래방에서 한번쯤은 불러보셨죠?^^ㅎㅎ 

잘부르든 못부르든 이곡은 누구나 한번쯤은 접해보셨을 그런곡이죠. 워낙 인기있는 드라마에 언제나 흘러나오던 곡이었으니까요.

지금들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게 ㅎㅎ 아직도 울려퍼지는 곳이 많아서 그른가 봐요 ㅎㅎ



원곡인 나카시마 미카의 곡도 함께 들어보실래요?^^ 여자의 곡을 박효신에게 맞추어 리메이크 한 곡~!!

서정적인 멜로디에 멋진 가사까지 정말 최고의 곡이죠.ㅎㅎ 일본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곡이기도 합니다.





아직도 아른거리는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ㅎㅎ

요거때문에 꽃거지라는 말이 생겨났고, 여성분들이 어그부츠에 엄청난 관심을 가지게 되죠 ㅎㅎ

당시 학생이었던 저도 학교에서 티비로 자주 시청했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아...미안하다 사랑한다....ㅠㅠ 최고최고 ㅠㅠ








ost는 역시 박효신씨가 불러서 더욱 멋졌던 것 같아요 ㅎㅎ 어떻게 노래를 그렇게 불러주시는지 ㅠㅠ

대박 오브 대박~!! 겨울철 들으면 더욱 간절해지는 노래 눈의꽃 제대로 감상해보세요^^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일리 눈물이 맘을훔쳐서 듣기  (0) 2013.12.16
박효신 사랑한후에  (0) 2013.12.13
박효신 친구라는 건  (0) 2013.12.13
박효신 그곳에서서 가사,듣기  (0) 2013.12.11
박효신 바보  (0) 2013.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