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친구라는 건박효신 친구라는 건

Posted at 2013. 12. 13. 11:42 | Posted in MUSIC/K-POP


박효신 친구라는건


어제 노래를 들려드리지 못해 슬프네요 ㅎㅎㅎ 날씨가 너무 추워서 손가락이 얼어서 못들려 드렸어요 ㅠㅠ 오늘은 그래서 더욱 좋은 박효신씨 곡으로 찾아왔네요. 바로바로 최고의 보컬중 또다른 한명인 김범수씨와의 듀엣곡 친구라는건~!! 주변친구들 군대가는친구 있으면 불러주면 정말 폭풍 눈물이죠. 조금 신나는 멜로디에 친구간의 우정에 대한 곡으로 김범수 박효신씨의 음색이 더해져 정말 최고죠 ㅎㅎ 라이브로 감상해보실까요? 라이브가 대박 ㅋㅋ 정말 두분다 최고최고 ㅎㅎ 김범수씨 곡은 박효신씨 다음에 고고싱~!!



박효신씨의 두툼한 보이스와 김범수씨의 청명한 고음이 만난곡으로 정말 신나면서 친구간의 우정을

잘 보여주는 곡이죠 ㅎㅎ 라이븐데요 너무 잘하세요 ㅎㅎ 이곡 처음나왔을때 최고의 보컬의 만남으로 정말

주목받았던 곡으로 기억나네요^^



슈스케1의 주인공 서인국씨와 함께 부른것도 있네요 ㅎㅎ 서인국씨도 가창력하나는 최고시죠 ㅎㅎ

거기에 연기도 점점 늘으셔서 ㅎㅎ 요즘 인기 정말 최고세요 ㅎㅎ 새로출시되는 앨범들은 그리 주목받지 못하지만

좋은 곡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학창시절을 지나고 사회에 나가면 진짜 생각나는게 친구죠. 힘들고 지칠때 과거의 행복했던 기억들이 지금의 삶을

유지시켜주는구나 하고 느낄때가 있습니다. 언제나 생각하는 친구들 자주 못보고 자주 못만나도 그 마음만은

변하지 않는다는 가사의 내용이 정말 공감 팍팍~!! 하긴 진짜 친한 친구들은 몇년만에 만나도 전혀 어색함 없이

이야기 할 수 있죠. 요즘은 sns가 발달해서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할 수 있지만 ㅎㅎ 예전에는 전화통화 문자밖에

없었잖아요 ㅎㅎ 십년후에 십년을 얹어가도 여러분들도 주변친구들과 끝까지 좋은 관계였으면 좋겠네요.^^







박효신씨의 친구라는건~ㅎㅎ 오늘같이 추운날 마음을 훈훈하게 해주는 곡 같습니다.

모두 즐감하시고 더 좋은 곡으로 돌아옵니다 곧~!!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효신 사랑한후에  (0) 2013.12.13
박효신 눈의꽃  (0) 2013.12.13
박효신 그곳에서서 가사,듣기  (0) 2013.12.11
박효신 바보  (0) 2013.12.11
박효신 해줄수없는일 (가사,듣기)  (0) 2013.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