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눈물이 맘을훔쳐서 듣기에일리 눈물이 맘을훔쳐서 듣기

Posted at 2013. 12. 16. 12:09 | Posted in MUSIC/K-POP


에일리 눈물이 맘을훔쳐서 듣기


에일리의 최신곡이기도 한 눈물이 맘을 훔쳐서. 드라마 비밀의 ost로 최근에도 많이 사랑받는 곡이죠. 에일리씨의 신곡은 언제나 인기 있는데요. 드라마 비밀이 시청률이 19%나오면서 더욱 인기 있어진 것 같아요^^ 에일리는 아이돌은 아니지만 최근 나온 신인들 중에서는 단연 돋보이는 존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드라마속 주인공들의 심리묘사에 탁월한 가사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 그리고 환상의 고음까지. 정말 즐겁게 듣고 있는 곡이랍니다. 여러분들도 오늘하루 에일리씨와 함께 해보세요^^

드라마가 잘되기 위해선 ost도 좋아야 한다는점~!! 중간 중간 흐르는 음악이 시청자들을 더욱 잡아끌어주니까요. 흠 오늘은 시작한 김에 에일리씨로 달려보죠.



얼마전 결혼을 하신 지성씨가 나온 드라마 ㅎㅎ 정말 연기 대박 잘하신다는 ㅎㅎ 거기에

황정음씨까지 출연~ 황정음씨도 연기 정말 많이 느셨더라구용 ㅎㅎ

배수빈씨와 핫한 스타 이다희씨까지 수목 드라마중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드라마 였기에 

ost역시 대박 오브 대박 났죠 ㅎㅎㅎ



요건 아프리카 bj님이 부르시는 눈물이 맘을 훔쳐서 입니다. 요분도 참 잘부르시긴 하네용 ㅎㅎ

그래도 역시 에일리가....후덜덜....ㅎㅎ 최근 아픈일이 있어서 정말 안타까웠는데요 ㅠㅠ 새로운 앨범

얼릉 나와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가사가 드라마 주인공들의 내면심리 묘사를 잘 표현해낸듯한 모습이네요. 거기에 에일리씨의 가창력이 더해지니

정말 호소력 짙은 음색이 매력적이게 되었어요 ㅎㅎ 정말 노래하나는 최고로 잘 부르시네요 ㅎㅎ

나오는 곡마다 큰 인기를 얻는 에일리~!! 앞으로도 최고의 활동 보여주시리라 믿습니다.



드라마 비밀의 주인공 3인방 ㅎㅎ 세분다 최고 ㅎㅎ 황정음씨가 없네요 




청순한 매력도 섹시한 매력도 다 가지고 있는 에일리씨죠 ㅎ




가끔은 이렇게 귀여운 매력도 보여주시네요 ㅎ




요즘 하도 들었더니 얼른 신곡 나와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나오는 곡마다 대박나시니 ㅎㅎ

다음곡도 기대하고 있겠사옵니다 ㅎㅎ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일리 얼음꽃 듣기  (0) 2013.12.16
에일리 U&I 뮤비  (0) 2013.12.16
박효신 사랑한후에  (0) 2013.12.13
박효신 눈의꽃  (0) 2013.12.13
박효신 친구라는 건  (0) 2013.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