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추억은 사랑을 닮아 가사,듣기박효신 추억은 사랑을 닮아 가사,듣기

Posted at 2013. 12. 8. 08:00 | Posted in MUSIC/K-POP



박효신 추억은 사랑을 닮아 가사,듣기


예고드린대로 오늘부터는 박효신씨 노래로 달리렵니다. 역시; 좋은 노래들이 너무나 많은것은 다들잘 알고 계시죠?^^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2007년에 발매된 5집의 타이틀곡 추억은 사랑을 닮아 입니다. 정규앨범으로 3년만에 돌아온 앨범이기에 더욱 소중한 앨범이기도 했죠. 누구나 국내 최고의 보컬로 인전하는 박효신씨. 부를때는 어 ?? 노래가 왜이리 낮아 이러는데 실제로 불러보면....정말 고음부분 ㄷㄷ하죠 ㅎㅎ 두꺼운 목소리로 그렇게 높은 고음을 내지른다는게 정말 쉬운일이 아니거든요 ㅎㅎ 목소리도 좋으시고 ㅎㅎ 모든 발성법을 섭렵하신 가요계의 왕....ㅎㅎ 듣고 있느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발라드 박효신씨의 곡들은 언제나 우리에게 힐링을 전해주곤 합니다.^^ 그럼 박효신씨의 추억은 사랑을 닮아 함께 들어보시죠.



우선 뮤비 입니다. 발라드곡의 경우 세월이 아무리 지나도 들을때 큰 부담감이 없는 것 같아요 ㅎ 아직 국내엔 박효신씨 같은

보컬은 존재하지 않는듯 해용 ㅠㅠ 그리고 더욱 멋진 이유....날이 가면 갈수록 외모가...아주 휘황찬란해지시기에 ㅎㅎ

여성분들의 팬심역시 막 앗아가버리십니다.^^ㅎㅎ 군대 전역한것은 정말 우리에게 축복이오 행복이옵니다...

하신지 오래되셨지만용 ㅎㅎㅎ



무반주 영상도 함께 보실까요? 박효신씨의 위대함을 볼 수 있는 그런....대박입니다 ㅎㅎ 박효신씨 노래 낮아보이는데...

막상 부르면 너무 높아요 ㅠㅠ 호흡이 안돼....이기적이야 ㅠㅠ 그래도 정말 노래 대박이기에 놓칠 수 없어요 ㅠㅠ 1집부터 좋아하는

곡이 너무도 많네요 ㅎㅎ 아직도 몇몇 곡은 넣어서 듣곤 합니다 ㅎㅎ



노래 제목부터가 시입니다...아주....추억은 사랑을 닮아...이기 노래 제목이 되는 말입니까? ㅋㅋ

시제목이네요 완전 ㅠㅠㅎㅎㅎ 추억이 사랑을 닮아 난 자꾸 돌아본다...그곳엔 아직도 그대가 있어서 ㅠㅠ

그래서 아프지만 기다려요 그대도 날 볼까봐...ㅠㅠ 와 정말 가사가 어쩜이리도....박효신씨의 보이스와 만나니 더욱 

환상적인 사운드로 완성되는 곡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곡이에요 ㅠㅠ 에고 에고 에고 이별하신 분들이라면

요곡 들으면 힐링좀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ㅎㅎ




날이갈수록 점점 미소년화 되시는 박효신씨...ㅠㅠ 스타일도 정말 굳굳.... 노래를 워낙 잘하니 다 멋져보여요 ㅠㅠ






박효신씨 곡들은 정말 보석같은 곡들이 너무도 많습니다. 놓치기 싫은 그런 곡들 말예요 ㅠㅠ

오늘부터 쭈욱 달려볼랍니다 ㅎㅎ 힐링하기에 이만한 곡들이 없을테니까요^^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효신 동경  (0) 2013.12.10
박효신 좋은사람 듣기,가사  (0) 2013.12.08
보아 Only One 듣기,가사  (0) 2013.12.07
보아 my name(마이네임)  (0) 2013.12.07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듣기  (0) 2013.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