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듣기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듣기

Posted at 2013. 12. 7. 07:00 | Posted in MUSIC/K-POP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듣기


최고의 국내 작곡가들이 참여한 3집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아틀란티스 소녀~!!! 국내 차트뿐 아니라 일본차트도 모조리 쓸어버린 정규앨범입니다 ㅎㅎ 고2시절 2003년에 발매된 앨범으로 보아씨의 귀여운 안무와 스타일을 보실 수 있는 노래였죠. 너무나 많이 들어서 지금도 기억에 새록새록하네요 ㅎㅎ 당시에 mp3 256mb 다 보아씨의 곡으로 채워서 독서실에서 무진장 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처음 1집도 이당시에 모조리 쓸어서 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3집은 댄스곡 뿐 아니라 보아씨의 보컬적인 매력을 극대화한 곡들도 참 많았던 것 같아요 ㅎㅎ 아...갑자기 옛날 생각나면서 추억의 향수에 젖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그러시리라 믿어요. 3집의 정규앨범 아틀란티스 소녀 뮤비와 함께 듣기 즐겨보시죠^^



뮤비도 참 소녀네요 정말 ㅎㅎ 당시 18세 낭랑 18세~^^ㅎㅎ 정말 노래도 댄스도 최고였던 곡같아요 ㅎㅎ

아직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그런곡이죠 ㅎㅎ 신나는 댄스곡~~ 요즘 아이들은 보아씨를 알까요?ㅠㅠ

전에 앨범 나오긴 했는데 그것도 조금 지났고 ㅠㅠ 그래도 과거 곡들이 너무나 많으니 행복합니다 ㅎㅎ




소망과 꿈을 잃지 말라는 청소년과 어린아이들에게 들려주는 동심의 노래적인 가사죠 ㅎㅎ 국내 최고의 작곡가들이 참가한 만큼.

멜로디들은 정말 최고입니다. 3집을 정말 몇백번은 들었던 기억이 있어요 특히 나무라는 곡을 상당히 좋아했죠 ㅎㅎ

보아씨는 대단한 점이 댄스신동에 보컬도 환상적이었죠. 그렇기에 세계적으로도 주목받는 스타가 되지 않았을까요?

최근에는 영화에도 출연하는등 폭을 넓히고 있고 케이팝스타에서는 심사위원으로서의 면모도 보여주었죠.


트레이닝은 이렇게 하는 것이다 라는 것을 많이 보여준듯 해요 ㅎㅎ sm만 다녀오면 케이팝스타 시즌2 아이들이 완전히 달라져

돌아와서 ㅎㅎ 양현석과 박진영씨가 정말 황당해 했었죠 ㅎㅎㅎ 그런데 이번 sm이 돌연 탈퇴한것이 정말 아쉽네요. 3대 대형기획사

그리고 케이팝 스타 특성상 ㅠㅠ 대형기획사를 보고 오는 분들이 많았잖아요 ㅠㅠ 








오늘도 보아씨의 곡으로 고우고우~ 대표곡들먼저 들려드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곡들도 고우고우~!!^^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아 Only One 듣기,가사  (0) 2013.12.07
보아 my name(마이네임)  (0) 2013.12.07
보아 NO.1 (넘버원) 뮤비  (0) 2013.12.06
보아 amazing kiss(어메이징 키스)  (1) 2013.12.06
임창정 날닮은너 뮤비,라이브  (0) 2013.1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