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가의서 OST 모음, 연속듣기구가의서 OST 모음, 연속듣기

Posted at 2013. 7. 2. 12:14 | Posted in MUSIC/K-POP

구가의서 OST 연속듣기, 모음


영상이 끝나면 곧바로 다음곡으로 넘어갑니다.^^


지난주를 끝으로 마무리된 구가의서. 정말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리고 한 드라마죠.

반인반수라는 국내 실정에 잘 맞는 상황을 가지고 국사와 잘 혼합한 드라마,

정말 이승기씨와 수지씨의 열연으로 연일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입니다.


전 사실 구가의서 드라마를 제대로 챙겨보지 못해서 중간에 보지 못하다 마지막화만

살짝 보았는데요 마지막화 정말 슬프더라구요 ㅠㅠ


어찌됐든 저찌됐든 구가의서가 히트치면서 ost역시 덩달아 음위권 상위랭크를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더원의 잘있나요를 최진혁씨가 불러 화제가 되기도 하였구요. 그래서 여러분을 위해 준비해 보았습니다.

구가의서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시간입니다. 뭐 다 좋은 노래들 뿐이니..이건 안들으면 아니되오.

음악으로 힐링하고 싶은 분들에게 바치나이다.



play list


1. 최진혁 - 잘있나요.


2. 이상곤 - 사랑이 아프다.


3. 백지형 - 봄비


4. 빅마마 이지영 - 사랑이 불어온다.


5. 수지 - 나릉 잊지말아요.


6. 더원 - 잘있나요.


7. 포맨 - 너 하나야.


모두 제가 평소에 즐겨듣던 노래들. 역시 드라마가 뜨면 ost 인기도 무시할 수 없겠네요.

그리고 요즘.....새로운 앨범보다 오히려 ost가 더 좋은 곡들도 있으니...특히나 백지영씨의

ost삽입곡들은 앨범 타이틀곡으로 들어가도 전혀 무리 없는 주옥같은 곡들이네요.

어찌나 저리 노래를 슬프게 감정전달을 잘해주시는지 ㅠㅠ 멋집니다. 



에고 시험기간에 장마에 지치고 스트레스 받으신다구요?

오늘같이 습하고 더운날에는 차분한 구가의서 ost로 힐링받아보세요.





아 남성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수지와 연기하는 이승기씨를 맹비난하는 분들도 있던데.

거 그러지들 맙시다. 연기아니오! 주연배우들과 빛나는 조연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였던 구가의서.

이번 기회에 1화부터 챙겨봐야 겠네요.


음악으로 치유하는 시간 뮤직힐링과 함께 오늘도 활기차게 아자아자!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즈 노래모음 듣기  (4) 2013.07.05
씨스타 노래모음  (6) 2013.07.04
버스커버스커 전곡듣기  (0) 2013.06.28
아이비 - I DANCE 듣기/뮤직비디오  (0) 2013.06.26
소녀시대 I GOT A BOY 듣기/뮤비  (0) 2013.06.23
//